감성의 비올리스트 이수정, 사랑을 연주하다..음반 'Moonbow' 발매

2015. 7. 21. 09:0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와이어) 국내 비올라 박사1호 비올리스트 이수정의 진한 감성과 애잔한 마음을 닮은 'Moonbow'가 지난 18일 디지털 음원 발매에 이어 오는 7월 24일 정규앨범이 사)티앤비엔터테인먼트를 통해 발매된다.

진한 감성과 서정성을 겸비한 비올리스트 이수정은 음반 타이틀 'Moonbow'처럼 신비롭고 아름다운 음악들을 통해 대중들에게 그녀가 말하는 사랑을 선보인다. 타이틀곡으로는 이루마의 Chaconne(샤콘느)를 비롯하여 I, When you wish upon a star, Meditation de Thais(타이스의 명상곡), Le Cygne(백조), Träumerei(트로이메라이), Moon River 등 총 8곡이 수록되는 이번 앨범에서 그녀는 섬세한 연주력과 비올라 특유의 깊은 울림을 선사한다.

훌륭한 연주자, 논문 기고가 등 활발한 연주 및 연구 활동 이외에도 두 아이의 엄마이기도 한 그녀는 "아이들을 재울 때 틀어줄 수 있는 음악이 무엇일지 생각하다가 이번 음반을 계획하게 되었다. 내 아이들을 재울 때의 마음을 담아 모든 곡을 선곡했고 이 음악들이 나아가 모든 사람들에게도 사랑과 평화를 주기를 희망한다"고 밝혔다.

서울예술고등학교, 한국예술종합학교 및 동대학원을 졸업하고 단국대학교에서 국내 비올라 박사 1호로 박사학위를 취득한 이수정은 서울예고 재학시절부터 링컨센터, 카네기홀 등 미국 순회연주를 하며 일찍이 글로벌 아티스트로 인정받았다. 한국예술종합학교 재학 중에는 러시아 모스크바 음악원 합동연주회, 프랑스 니스페스티발서 연주하며 그 영역을 넓혀갔으며 국내에서는 서울아트오케스트라와 협연, 예술의 전당 송년 콘서트 협연 등 활발한 연주활동으로 관객과의 소통에도 꾸준히 힘썼다.

섬세한 감성뿐 아니라 지성을 겸비한 비올리스트 이수정은 등재지인 '교양교육연구'에 여러 편의 논문을 기고하고, 한국교양교육학회, 중앙대학교 교양교육연구소 등 음악교육 관련 학회 및 연구소에서 다수의 논문을 발표하는 등 음악실기 전공자로는 드물게 왕성한 학술 및 연구 활동을 펼쳐왔다. 또한 그녀는 '예술에서의 상상력', '인문학적 상상력' 등 다수의 저서를 펴내기도 했으며 단국대학교와 중앙대학교 대학원에 출강하면서 후학 양성에도 힘을 쏟았다.

특히 이번 앨범 녹음당시 사단법인 티앤비엔터테인먼트의 대표이자 음반기획자 박태환이 '가장 아름다운 비올라음색'이라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고 한다. 이번 음반에서는 아티스트로서 연주활동과 더불어 음악학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비올리스트 이수정이 가족, 친구, 그리고 하나님의 사랑과 감사를 머금고 만들어내는 한층 더 성숙해지고 짙어진 그녀의 음색을 감상할 수 있을 것이다. (문의: 사)티앤비엔터테인먼트 02-522-5973, www.tnbenter.com)

PROGRAM

타이틀 : Chaconne

1. Chaconne - Yiruma

2. When You Wish Upon A Star - Leigh Harline

3. I - Yiruma

4. Meditation de Thais(타이스의 명상곡) - Jules Massenet

5. Le Carnaval Des Animaux 중 Xlll. Le Cygne - Camille Saint-Saëns

6. Kinderszenen Op. 15 중 Vll. Träumerei - Robert Schumann

7. Moon River - Henry Mancini

8. 10월의 어느 멋진 날에 - Rolf Lovland

티앤비엔터테인먼트 소개

티앤비엔터테인먼트는 누구도 생각하지 못하는 공연기획뿐만 아니라 아티스트 개개인에 맞춘 최고의 음반을 제작하며, 정기적인 오디션을 통해 아티스트를 발굴하여 대중화에 앞장서고 있다. 또한 연습실 대여를 통해 최상의 조건에서 공연을 준비 할 수 있도록 제공한다. 티앤비엔터테인먼트는 저소득층, 문화소외계층, 다문화가정 등 실질적으로 문화적 혜택을 받지 못하는 이웃들에게 여러가지 문화적 혜택을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으며 문화나눔에 동참하고자 하는 기업 및 단체 또는 개인의 작은 손길을 기다리고 있다.

출처:티앤비엔터테인먼트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 배포

Copyright © 뉴스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