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식스, 여름 정기세일 19일까지 이어져..마지막까지 고객 잡기 총력

2015. 7. 13. 10:5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와이어) 7월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은 가운데 엔터식스(대표 이상욱)의 서프라이즈 여름 정기 세일이 오는 19일까지 계속된다.

먼저 왕십리역점에서는 나이키 브랜드 대전을 통해 의류, 신발 품목을 최대 50%까지 할인하며,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 최대 50% 할인전이 진행된다. 동탄메타폴리스점에서는 포인포, 코코리따, 치크, 셀덴, 로엠걸즈, 애스크주니어, 톰키드 등의 브랜드 제품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아동의류 특가상품전이 열린다. KL, ab.f.z 최대 70% 특가전도 진행된다.

강변테크노마트점에서는 지이크파렌하이트, 지오지아, 트루젠, 기라로쉬 등 남성의류 브랜드를 최대 50% 할인한다. 또한 로엠, 더아이잗 초특가전과 폴햄, TBJ, 앤듀, 베이직하우스와 함께하는 캐주얼 브랜드 특가전이 열린다.

상봉점에서는 지오다노 최대 50% 여름 세일과 쉬즈미스, 리스트 등 여성의류 제품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파크에비뉴 한양대점에서는 캠핑 전문 브랜드 스위스알파인클럽의 텐트, 타프, 체어 등 전 품목을 최대 60% 할인한다.

이외 점별 브랜드 세일 행사는 엔터식스 홈페이지 내 e-전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세일 마지막 주를 맞아 다양한 이벤트도 실시된다. 13일부터 16일까지 15만 원 이상 구매고객 중 서프라이즈 회원에 한해 영화 '쓰리썸머나잇' 예매권을 1인 2매 증정하며,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캐리비안베이 골드시즌 이용권 2매를 받을 수 있는 응모 이벤트가 19일까지 진행된다.

세일 마지막 주말인 17~19일에는 10만 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100% 당첨 가능한 스크래치 복권을 증정한다. 당첨 시 최대 100만원 상당의 상품교환권을 받을 수 있으며, 구매 금액에 따라 1인 최대 3매까지 지급 가능하다.

무더위를 시원하게 만들어 줄 게임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얼음 속에 들어 있는 엔터식스 로고를 구출하는 이벤트로 18일 진행될 예정이며 우승자에겐 엔터식스 비치용품 세트가 증정된다.

엔터식스 홈페이지에서는 13~19일까지 '엔터식스 낱말 맞추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엔터식스와 관련된 3가지 낱말을 찾아 정답을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엔터식스 10만원 상품교환권, CGV 영화예매권 1인 2매, 던킨도너츠 먼치킨팩 등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한편 OK캐쉬백 제휴를 기념하여 엔터식스에서 사용 가능한 OK캐쉬백 1만 포인트 무료 증정 이벤트가 지난 8일부터 진행중이다. 이벤트 포인트는 OK캐쉬백 APP을 통해 적립(선착순 1만 명) 받을 수 있으며, 7월 26일까지 가든파이브점을 제외한 엔터식스 전 점에서 사용 할 수 있다.

엔터식스 소개

엔터식스는 365일 신상품을 판매하는 패션스퀘어로 쇼핑, 문화, 외식, 휴식을 한 공간에서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된 엔터테인먼트 쇼핑 공간입니다. 몰인몰(Mall in Mall) 형태로 운영되며 현재 왕십리역점, 동탄메타폴리스점, 강변테크노마트점, 가든파이브점, 상봉점, 파크에비뉴 한양대점 총 6개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출처:엔터식스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 배포

Copyright © 뉴스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