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단신> 칼국수&족발·보쌈전문점 '청와삼대칼국수' 외

입력 2015. 6. 11. 15:08 수정 2015. 6. 11. 15:0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치킨전문점 '치킨시대'

치킨호프체인점 '치킨시대'를 추천하는 이유는 크리스피 치킨과 오븐구이를 동시에 판매하고 있어 고객들의 다양한 입맛을 만족시킬 수 있기 때문이다. 크리스피치킨, 양념치킨, 간장치킨, 불닭치킨, 마늘치킨 등 크리스피 메뉴와 오리지널 로스트를 비롯해 데리갈릭로스트, 바베큐로스트, 핫치즈로스트, 허니갈릭로스트 등 오븐구이 메뉴라인으로 인해 치맥을 가장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브랜드로 꼽힌다. 또한 낡고 허름한 인테리어가 아닌 고급스러운 카페형 인테리어로 화사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다는 것도 인기비결이다. 요즘 소비자들은 음식 하나를 먹어도 분위기를 따지는 경향이 있다. 특히 여성들의 경우 분위기에 매우 민감하다. '치킨시대'는 이러한 부분에 대한 큰 만족감을 제공하기 때문에 일반 치킨 호프보다 더욱 많은 고객을 확보할 수 있다.

◇세계맥주전문점 '쿨럭'

프랜차이즈 세계맥주전문점 '쿨럭'이 2015년 상반기 신메뉴 출시와 동시에 이벤트를 진행한다. '쿨럭'과 관련된 매장 내 인테리어, 메뉴, 이야기 등의 내용을 자유롭게 작성해 자신의 블로그에 올린 후 '쿨럭' 메일(jsinterf··d@naver.c·m)로 포스팅 된 블로그 주소와 이름, 연락처, 주소 등을 남겨보내면 2만 원 상당의 외식상품권을 증정한다. 이벤트는 2만 원 외식상품권 200장 재고 소진 시 까지 진행된다. 비교적 참여방법 간단하여서 많은 고객들이 이벤트를 신청할 것으로 보인다. 따라서 서두르는 것이 좋다는 게 업체측의 설명이다. '쿨럭'의 2015년 상반기 신메뉴는 총 6가지다. 허니버터립, 국물떡볶이&튀김, 삼색치즈롤, 누들누들차슈, 깔라마리고로께, 또치 등이며 최신 트렌드를 적극 반영해 개발했다는 게 특징이다. 다양한 세계맥주와 잘 어울리고 개성 강한 메뉴이기 때문에 벌써 고객들의 반응이 매우 뜨거운 상황이다.

◇칼국수&족발·보쌈전문점 '청와삼대칼국수'

칼국수&족발·보쌈전문점 '청와삼대칼국수'에서 족발 전용 스팀컨벡션 오븐 개발을 통해 이러한 문제점을 해결했다. 국내 굴지의 1위 오븐업체와 손잡고 개발한 족발 전용 스팀컨벡션 오븐은 경험이 없는 초보자도 버튼 한번으로 뛰어난 맛과 품질의 오븐 족발을 만들 수 있다는 게 특징이다. 조리의 편의성과 함께 완성도를 높여주기 때문이 업계 전반에서 활용도가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족발 전용 스팀컨벡션 오븐은 '청와삼대칼국수'가 자체 개발한 '족발 전용 육수'와 생족을 매뉴얼에 맞게 설정해 넣고 버튼을 누르면 열의 대류 현상으로 족발이 완성되는 원리다. 조리과정이 짧아 영양소가 그대로 남아있고 자동습도 조절 기능이 있어 음식이 건조해지지 않아 맛과 향을 유지시켜준다. 항상 균일한 족발의 맛을 구현할 수 있고 특화된 기술력으로 인해 전문인력이 필요 없다는 것도 장점으로 꼽힌다. 따라서 족발을 선보이는 매장에서 족발 전용 스팀컨벡션 오븐을 사용한다면 인건비를 크게 절감할 수 있는 것은 물론 빠른 조리로 인해 전체적인 테이블 회전율까지 높일 수 있게 된다.

(끝)

출처 : 클릭크온라인마케팅 보도자료

Copyright © 연합뉴스 보도자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