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씨타운, TCG와 대전격투 콜라보 게임 '신라의 달밤' 여름방학에 맞춰 출시

2015. 5. 26. 13:5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와이어) 소프트웨어 전문 개발업체 알씨타운(www.rctown.co.kr)은 TCG와 대전격투게임이 콜라보 된 '신라의 달밤'을 여름방학에 맞춰서 출시할 계획이라고 26일 밝혔다.

'신라의 달밤'은 카드 능력치에 따라 대전 격투가 실행되는 게임으로 모바일 게임 중 처음으로 시도되는 장르이다.

자신의 캐릭터와 비슷한 능력치의 대전 상대와는 카드 능력치에 따라 오토모드로 진행되며, 자신의 캐릭터 보다 높은 능력치를 가지고 있는 대전 상대와는 컨트롤 조작으로 격투 게임이 진행된다.

알씨타운 한 관계자는 "현재 '신라의 달밤'의 개발 진행률은 97%이상이며, 현재 모바일게임 체험단에게 베타 오픈 된 상태로, 베타오픈 단계에서 체험단 평가를 통해 부분 수정 후 정식 출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신라의 달밤은' 안드로이드와 IOS 두 가지 버전으로 출시될 예정이며, 구글플레이와 아이튠즈 마켓을 통해 다운 받을 수 있도록 서비스 예정이다.

또한 지난 3월 솔렌모바일 주식회사와 MOU를 체결하고, 과테말라 및 중앙아메리카 지역에 올 하반기 진출할 예정이다. 과테말라 정부기관에서 사용할 전자세금계산서 프로그램 및 은행 대출관리 프로그램, 디지털교과서 플랫폼서비스를 제공한다.

출처:알씨타운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 배포

Copyright © 뉴스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