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단신> 해리코리아 외

2015. 5. 22. 15:5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해리코리아 신바람 매출혁신 세미나 진행 예정

(주)해리코리아의 김철윤 대표가 6월 4일(목) 오후 2시 FI비즈니스아카데미에서 '신바람 매출혁신 세미나'를 진행할 예정이다. 신바람 매출 혁신 세미나는 현재 창업을 희망하는 예비창업자들부터 업종변경을 희망하는 창업자 등을 대상으로 하고 진행하며 참가비는 무료다. 항상 참석자가 많은 특강이기 때문에 사전 예약을 해야 참석을 할 수 있다. 신바람 매출 세미나는 총 3부로 진행되며 김철윤 대표가 실전 경험에서 터득한 32전 32승 장사해법을 배울 수 있다는 게 장점이다. 1부에서는 성공적인 장사를 하기 위해 갖춰야 할 자세와 마인드에 대한 강의를 한다. 2부에서는 성공창업을 위한 전략에 대해 설명하고 마지막 3부에는 매장을 운영하는 점주가 지향해야 할 태도와 갖춰야 할 능력에 대해 얘기한다. 대한민국 자영업 스킬업 프로젝트 '신바람 매출혁신 세미나' 참가신청은 F1비지니스 아카데미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호프브로이 생맥주전문점 '뮌헨1589'

호프브로이 생맥주전문점 '뮌헨1589'은 430년 이상의 오랜 전통독일 왕실맥주인 호프브로이를 메인으로 선보이는 브랜드여서 높은 자부심을 가질 수 있다는 게 특징이다. 전체적으로 고급스러운 느낌은 가맹점주의 만족도를 높여주며 뮌헨1589는 본사가 호프브로이 공식 수입사인만큼 품질을 확신하는 맥주를 저렴한 가격대로 공급받을 수 있다는 점에서도 자부심을 갖고 있다. 프리미엄 제품의 선호도 증가로 뮌헨1589에는 고객들의 발걸음이 이어진다. 호프브로이 생맥주와 퀄리티 높은 안주를 즐길 수 있어 충성 고객도 확보하고 있다. 화덕에 조리하는 피자, 치킨, 소시지 등이 인기 메뉴인데 기름기가 쫙 빠져 호프브로이 생맥주와 환상적인 궁합을 자랑한다.

◇화덕통삼겹살체인점 '화통삼'

프랜차이즈화덕통삼겹살전문점 '화통삼'은 기름기가 쫙 빠져 더욱 맛있는 고기와 시원한 맥주의 조합 그리고 새콤달콤한 냉면으로 마무리하는 즐거움을 선사하면서 무더위에도 고객들을 사로잡고 있다. 실제로 초여름 날씨로 접어든 요즘에도 '화통삼'은 시원한 맥주 한 잔과 화덕에 초벌구이해 구워 기름기는 쫙 빼고 육즙은 풍부한 화덕통삼겹살을 맛보려는 이들로 북새통을 이루고 있다. 또한 매장 내 설치된 특허출원한 화덕에서 고기를 초벌구이해 제공하기 때문에 뜨거운 불 앞에서 고기를 굽는 시간을 단축시켜준다. 26인치 대형 돌판서 고기, 해산물, 채소 등을 한꺼번에 넣고 구워먹는 방식 역시 고객들이 좋아하는 부분이다. 이렇게 기존 삼겹살전문점과는 다른 방식으로 운영되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여름철에도 발길이 간다는 게 고객들의 얘기다. 허름하고 낡은 고깃집에서 벗어나 깔끔하고 세련된 카페형 매장 인테리어도 인기비결이다. 무더운 여름철에는 영세한 곳을 방문하기 꺼려지는 게 일반적인 심리다. '화통삼'은 테이블 간격이 넓고 전체적으로 쾌적한 공간을 연출하고 있다. 비좁지 않은데다 탁 트인 시설이 잘 갖춰져 있어 연기로 괴로워할 일도 적다. 따라서 여름철에도 많은 고객들이 방문하게 된다.

◇갈비전문점 '육장갈비'

'육장갈비'는 대표메뉴인 서서갈비로 두터운 충성고객을 확보하고 있다. '육장갈비'가 선보이는 서서갈비는 소갈비에 안창살을 결합해 만든 양념소갈비로 특제소스에 양념해 감칠맛이 뛰어나고 자체 개발한 육장소스에 찍어 먹는 맛이 일품이다. 특히 육장소스는 오랜 연구 끝에 개발했으며 입안을 자극하는 맛으로 고객들에게 큰 찬사를 받고 있다. 육장소스를 가지고 입맛에 맞게 만들어 먹을 수 있기 때문에 고객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실제로 현재 운영되고 있는 '육장갈비' 매장은 특화된 메뉴경쟁력으로 인해 충성고객들을 많이 확보해서 높은 매출을 올리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외에도 '육장갈비'는 뛰어난 맛과 품질의 고기를 비교적 저렴한 가격대로 제공, 고객들의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내고 있다. 최근에는 소갈비살 4인분 주문하면 4인분을 무료로 추가 제공하는 메뉴를 도입, 더욱 고객들 선택의 폭을 넓히고 있다.

(끝)

출처 : 클릭크온라인마케팅 보도자료

Copyright © 연합뉴스 보도자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