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식스, 5월 가정의 달 이벤트 풍성
(서울=뉴스와이어) 엔터식스(대표 이상욱)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러브 & 땡스 페스티벌' 행사를 진행한다.
5월 1일부터 10일까지 총 10일간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는 가정의 달 기념 특별 구매 혜택 및 가족 단위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먼저 1일~5일까지 1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고급 런치 박스를 증정하며, 20만 원 이상 구매 시에는 애니메이션 '홈' 예매권을 증정한다.
어린이날 당일에는 아동 동반 방문 고객에게 엔터식스 풍선을 증정하며, 6만 원 이상 구매 시 미술 에이프런 세트를 증정한다. 또한 아동 고객을 대상으로 한 페이스 페인팅 이벤트와 캐릭터 밴드쇼도 진행될 예정이다. 2일~5일까지는 엔터식스 동탄메타폴리스점, 상봉점, 파크에비뉴 한양대점에서 에어바운스 놀이기구를 무료로 이용가능하다. 이 외에 예쁜 아이 포토 콘테스트, 연필통 만들기 체험 이벤트, 그림 그리기 대회 등도 있다.
어린이날에 이어 어버이날 맞이 행사도 진행된다. 6~10일까지 남성복, 여성복, 아웃도어를 10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상품교환권을, 20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영화 '악의 연대기' 예매권을 증정한다. 40만 원 이상 구매 시에는 케이크를 증정한다. 또한 어버이날 전날인 7일에는 6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카네이션 화분을 증정한다.
아울러 행사 기간 중 BC카드로 구매한 고객에게는 5천원 상품권이 추가 증정된다.
한편 5월 1일부터 5일까지 엔터식스 강변테크노마트점, 상봉점에서 사랑의 大바자회가 열린다. 슈페리어, 윌리엄스버그, 폴로키즈, 갭키즈, 자라, 자드, 탑텐, 흄, 트루젠, 지이크 파렌하이트 등의 브랜드가 참여하며, 바자회를 통해 해당 브랜드 상품을 특가에 만나볼 수 있다.
엔터식스 임종현 상무는 "5월은 가정의 달 특수로 인해 선물 구매 고객이 많은 달로 황금연휴 기간 동안 엔터식스를 찾는 고객들이 많을 것으로 예상된다"며, "엔터식스에서 진행되는 다양한 가족 이벤트 및 구매 혜택을 통해 즐거운 쇼핑되시길 바라며, 아울러 5일까지 진행되는 사랑의 大바자회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엔터식스 소개
엔터식스는 365일 신상품을 판매하는 패션스퀘어로 쇼핑, 문화, 외식, 휴식을 한 공간에서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된 엔터테인먼트 쇼핑 공간입니다. 몰인몰(Mall in Mall) 형태로 운영되며 현재 왕십리역점, 동탄메타폴리스점, 강변테크노마트점, 가든파이브점, 상봉점, 파크에비뉴 한양대점 총 6개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출처:엔터식스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 배포
Copyright © 뉴스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승우여행사, 5월 황금연휴 국내 추천 여행지 소개 - 뉴스와이어
- 현대차그룹, 포스코그룹과 업무 협약 체결 - 뉴스와이어
- 삼성전자, 구독 가전 고장 미리 잡는 ‘AI 사전 케어 알림’ 서비스 시작 - 뉴스와이어
- 영도문화예술회관, 가족오페라 ‘신콩쥐’ 개최 - 뉴스와이어
- 디지털 마케팅 전문기업 ‘오름히’ 설립… 네이버 검색광고 집중 전략으로 차별화 - 뉴스와이
- WWF ‘2025 서울어스마라톤’ 개최… 4월 22일부터 접수 시작 - 뉴스와이어
- Korea Sotheby’s International Realty, 뉴욕 초고층 레지던스 ‘111W57 타워’ 국내 첫 공개 - 뉴스와이어
- 두산에너빌리티 송용진 사장, 과학기술 포장 수상 - 뉴스와이어
- AI 에이전트는 이커머스 혁신 열쇠… 경희대 경영대학원 교수 ‘답변엔진최적화’ 전략 제시 -
- 블룸비스타 호텔, 5월은 가족과 함께… 특별 프로모션·이벤트 진행 - 뉴스와이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