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턱스클럽 임성은, 라이스버킷챌린지 나눔쌀 60kg 도전 성공

2015. 4. 15. 17:1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와이어) 영턱스클럽의 임성은이 전국 쪽방촌 주민을 돕기 위해 라이스버킷챌린지에 도전했다.

임성은은 나눔쌀 60kg을 지게로 들어 도전에 성공했다. 쌀 60kg 도전 성공은 라이스버킷챌린지 도전 여성연예인 중 현재까지 최고로 많이 든 수량이다. 임성은은 도전에 성공 후 쪽방촌에 계신 어르신들께 건강하시고 힘내시라는 인사말과 함께 나눔에 열심히 동참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임성은은 얼마전 가수 김창렬, 지누션과 함께 백사마을에 연탄봉사를 함께 진행했었다. 영턱스클럽은 '정' '타인' '못난이' 등의 수많은 히트곡을 만든 혼성그룹으로 10년만에 다시 데뷔하여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다.

라이스버킷챌린지는 전국 쪽방촌 주민들에 대한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생필품인 쌀을 모으기 위한 기부 캠페인으로 사회적기업 나눔스토어가 릴레이 형식으로 진행하고 있다. 가수 임성은은 다음 라이스버킷챌린지 도전자로 DJ DOC 김창렬과 철이와 미애의 철이를 지명했다.

나눔스토어 소개

스타미는 사회적기업 나눔스토어의 대표 브랜드로서 전세계 스타와 팬들이 함께 커뮤니티 활동과 어려운 이웃들에게 기부할 수 있는 플랫폼이다.

출처:나눔스토어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 배포

Copyright © 뉴스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