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식스, 4월 2일까지 브랜드 세일 실시

입력 2015. 3. 27. 18:17 수정 2015. 3. 27. 18:1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와이어) 엔터식스(대표 이상욱)가 4월 2일까지 브랜드 세일을 실시한다.

봄 정기 세일에 앞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여러 브랜드 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미리 만나볼 수 있으며, 행사 기간 동안 다양한 혜택의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먼저 27일부터 31일까지 엔터식스 시럽(Syrup) 회원을 대상으로 영화예매권 2매 교환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쿠폰은 시럽을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2만 원 이상 구매영수증과 함께 서비스데스크에 제시하면 지류예매권으로 교환받을 수 있다.

또한 엔터식스 왕십리역점, 강변테크노마트점, 상봉점, 동탄메타폴리스점에서는 27~29일까지 여성복, 남성복 브랜드 구매고객에게 10% 상품교환권을 증정한다. 강변테크노마트점과 상봉점은 언더웨어 브랜드도 포함된다. 파크에비뉴 엔터식스 한양대점에서는 아동복 브랜드 구매고객에게 5% 상품교환권을 증정한다.

아울러 금, 토, 일 6만 원 이상 구매 시 엔터식스 연필 5P세트를 증정하며, 25만 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장수상회' 영화예매권 1인 2매를 증정한다.

주요 점별 브랜드 세일은 다음과 같다.

왕십리역점에서는 케네스레이디, 쉬즈미스, 리스트 등의 인기 여성의류를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또한 31일까지 왕십리역점 단독으로 노스페이스 최대 70% 초특가대전이 진행된다.

강변테크노마트점에서는 나이키 슈즈/의류 40~50% 세일이 진행중이며, 로엠, 숲, 더틸버리 등 여성복 브랜드 특가전도 진행된다.

상봉점에서도 리스트, 숲, 리안뉴욕, 더아이잗, 쉬즈미스 등 여성복 브랜드 특가전과 바쏘, 지오지아, 지오투, 트루젠, 기라로쉬 등 남성복 브랜드 특가전이 진행된다.

동탄메타폴리스점에서는 유/아동 의류 특가전이 열린다. 이번 특가전에는 파코라반, 압소바, 프리미에쥬르, 해피랜드F&C 등의 브랜드가 참여하며 최대 80%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파크에비뉴 엔터식스 한양대점에서는 새봄맞이 아웃도어 상품전과 스포츠 초대전이 열리며, 알로앤루, 톰키즈, 포래즈, 뉴발란스키즈, MLB키즈, 무냐무냐, 섀르반 등 유/아동 브랜드별 특가 세일도 진행된다.

이 외에 다양한 브랜드 세일 행사들이 준비되어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엔터식스 홈페이지(https://www.enter6.co.kr) 내 e-전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엔터식스 임종현 상무는 "꽃샘추위가 기승을 부리곤 있지만 한결 따뜻해진 날씨 속에 봄맞이 쇼핑객들이 계속해서 늘고 있는 추세"라며 "이번 브랜드 세일을 통해 미리 알뜰한 쇼핑을 즐기시길 바라며 이후에 진행될 엔터식스 봄 정기 세일에도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엔터식스 소개

엔터식스는 365일 신상품을 판매하는 패션스퀘어로 쇼핑, 문화, 외식, 휴식을 한 공간에서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된 엔터테인먼트 쇼핑 공간이다. 몰인몰(Mall in Mall) 형태로 운영되며 현재 왕십리역점, 동탄메타폴리스점, 강변테크노마트점, 가든파이브점, 상봉점, 파크에비뉴 한양대점 총 6개점을 운영하고 있다.

출처:엔터식스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 배포

Copyright © 뉴스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