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식스, 새봄맞이 사랑나눔 페스티벌 실시

2015. 3. 20. 11:4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와이어) 엔터식스(대표 이상욱)가 20일부터 새봄맞이 사랑나눔 페스티벌을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26일까지 7일간 진행되며 특히 주말 방문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 이벤트와 혜택이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다.

먼저 엔터식스는 금, 토, 일 3일간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 10/30/50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구매 금액별 5% 상품교환권을 증정한다. 단 가든파이브점은 제외된다. 또한 금, 토, 일 25만 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송 원(Song One)' 영화예매권을 1인 2매 증정한다.

주말맞이 고객 참여 이벤트도 진행된다. 엔터식스는 21~22일 이틀간 미니룰렛 이벤트를 통해 새틴백, 파우치 등을 증정할 예정이며, 아트테라피의 일환으로 '내가 직접 그리는 팔찌 만들기' 이벤트를 실시하여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한다.

페스티벌 기간 중 평일 오전 구매 고객에게는 무료 커피 쿠폰을 증정한다. 오전 10시~12시까지의 구매 고객에 한하며 가든파이브점과 상봉점은 제외된다.

또한 20일~22일에는 소셜커머스 위메프와 함께 선착순 1만 명에게 엔터식스 5,900원 상품교환권을 0원에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상품교환권은 가든파이브점을 제외한 전점에서 3월 31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엔터식스 홈페이지에서는 4월 2일까지 행운의 영수증 복권 이벤트가 진행된다. 영수증 복권은 6만 원 이상 구매 시 증정되며 당첨된 고객에 한해 엔터식스 상품교환권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한편 '제1회 엔터식스 캐릭터 / TV CF 공모전'이 22일 마감을 앞두고 있다. 공모전 접수는 엔터식스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1등에게는 1천만 원을 시상하는 등 푸짐한 상금이 준비되어 있다.

자세한 사항은 엔터식스 홈페이지(https://www.enter6.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엔터식스 소개

엔터식스는 365일 신상품을 판매하는 패션스퀘어로 쇼핑, 문화, 외식, 휴식을 한 공간에서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된 엔터테인먼트 쇼핑 공간입니다. 몰인몰(Mall in Mall) 형태로 운영되며 현재 왕십리역점, 동탄메타폴리스점, 강변테크노마트점, 가든파이브점, 상봉점, 파크에비뉴 한양대점 총 6개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출처:엔터식스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 배포

Copyright © 뉴스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