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식스, 위메프에서 5,900원 상품교환권 0원에 선착순 증정

2015. 3. 20. 10:4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와이어) 엔터식스(대표 이상욱)가 소셜커머스 위메프와 제휴하여 0원딜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엔터식스는 3월 20일부터 22일까지 단 3일간 위메프를 통해 5,900원 상품교환권을 0원에 판매한다. 판매 수량은 10,000장이며 1인당 1매씩 구매 및 사용이 가능하다.

위메프에서 구입한 상품교환권은 엔터식스 왕십리역점, 강변테크노마트점, 상봉점, 동탄메타폴리스점, 파크에비뉴 한양대점에서 사용 가능하며, 해당 지점 내 서비스데스크에서 지류 상품권으로 교환 후 사용할 수 있다. 사용 기간은 3월 20일부터 31일까지이다.

또한 나이키, 아디다스, 샘소나이트 레드, 지오다노, 쉬즈미스, 시슬리, 로이드, 햇츠온 등 엔터식스 내에 입점해 있는 약 270여개의 브랜드에서 사용 가능하다. 지점 별 사용 가능 브랜드는 위메프 내 엔터식스 0원딜 상세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엔터식스 가든파이브점 및 일부 브랜드는 제외된다.

엔터식스 임종현 상무는 "불경기에 지친 고객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고자 이번 0원딜 행사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엔터식스가 준비한 0원딜 행사를 통해 알뜰한 봄맞이 쇼핑에 도움이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위메프 홈페이지(http://www.wemakepric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엔터식스 소개

엔터식스는 365일 신상품을 판매하는 패션스퀘어로 쇼핑, 문화, 외식, 휴식을 한 공간에서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된 엔터테인먼트 쇼핑 공간이다. 몰인몰(Mall in Mall) 형태로 운영되며 현재 왕십리역점, 동탄메타폴리스점, 강변테크노마트점, 가든파이브점, 상봉점, 파크에비뉴 한양대점 총 6개점을 운영하고 있다.

출처:엔터식스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 배포

Copyright © 뉴스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