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식스, 새봄맞이 고객감사 페스티벌 실시

2015. 3. 8. 09:0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와이어) 엔터식스(대표 이상욱)가 3월 6일부터 19일까지 새봄맞이 고객감사 페스티벌을 실시한다.

봄을 맞아 고객 감사 차원에서 기획된 이번 행사에는 다양한 쇼핑 혜택 및 화이트데이 기념 이벤트 등이 준비되어 있어, 봄맞이 쇼핑에 나선 고객들의 발길을 모을 것으로 예상된다.

먼저 엔터식스 왕십리역점, 파크에비뉴 한양대점, 강변테크노마트점에서 1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파크에비뉴 엔터식스 한양대점에서 사용 가능한 외식식사권을 증정한다. 증정된 외식식사권은 '레드올리브', '옐로우비', '메르까도', '위키드스노우', '포보스' 등 파크에비뉴 엔터식스 한양대점 내에 위치한 10여개의 외식 매장에서 사용 가능하다.

봄 시즌에 맞춰 아웃도어 제품을 찾는 고객들을 위한 행사도 준비되어 있다. 엔터식스 상봉점에서는 아웃도어 2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구매 금액별 10% 상품교환권을 증정한다. 아웃도어 단체 주문 시 20% 할인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엔터식스 동탄메타폴리스점에서는 서프라이즈 Oh! 카드 회원 중 주말 20만 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구매 금액에 따라 5% 상품교환권을 증정한다.

또한 엔터식스는 추첨을 통해 총 25명에게 리솜포레스트 해브나인 힐링스파 이용권을 1인 2매 증정하며, 40% 할인된 가격으로 스파를 즐길 수 있는 영수증 쿠폰도 증정한다.

다가오는 화이트데이를 기념한 이벤트들도 진행될 예정이다. 화이트데이 당일 엔터식스 구매 영수증 소지 시 '한손으로 캔디를 잡아라'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13일~15일까지 여성 언더웨어, 코스메틱, 커플티를 구매한 고객에 한해 영화 <스물> 예매권을 선착순 증정한다.

한편 엔터식스 홈페이지에서는 '봄 메시지 응모 이벤트'가 진행중이다.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캘리그라피 작가의 손글씨 작품과 엔터식스 1만원 상품교환권을 증정한다.

엔터식스 소개

엔터식스는 365일 신상품을 판매하는 패션스퀘어로 쇼핑, 문화, 외식, 휴식을 한 공간에서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된 엔터테인먼트 쇼핑 공간입니다. 몰인몰(Mall in Mall) 형태로 운영되며 현재 왕십리역점, 동탄메타폴리스점, 강변테크노마트점, 가든파이브점, 상봉점, 파크에비뉴 한양대점 총 6개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출처:엔터식스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 배포

Copyright © 뉴스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