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주시, 2015 한 여름밤의 꾼 천사공연단 모집

2015. 3. 3. 10:0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원주문화재단의 '한 여름밤의 꾼'이 오는 5월부터 8월까지 원주의 야외공연장을 화려한 문화예술의 빛깔로 물들일 예정이다.

한 여름밤의 꾼 공연은 문화예술 기부 형태인 '천사공연단'을 모집해 공연이 펼쳐질 예정으로 문화예술인들의 예술적 재능을 기부하여 시민들에게 문화예술의 아름다움과 감동을 선사하게 되며 평소에 공연(발표)의 기회가 적었던 생활예술인 및 동호회에게는 공연할 수 있는 장을 만들어 열심히 땀 흘려 만든 작품을 선보일 기회를 제공하게 된다.

한 여름밤의 꾼은 5월 1일 중앙시장 옥상에서의 첫 공연을 시작으로 8월 28일까지 매주 금요일에 진행되며 총 30회의 공연이 행구동 수변공원, 원주시청 푸른광장, 따뚜 소공연장 등에서 펼쳐지게 된다.

천사공연단의 모집분야는 야외공연이 가능한 모든 단체이며 공연의 흐름을 도와줄 MC꿈나무도 함께 모집하고 있다. 지원혜택으로는 무대, 음향, 조명 등 시스템과 홍보, 자원봉사시간, 실비(식사비, 교통비)등 외에도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천사공연단 모집은 오는 6일(금)까지 (재)원주문화재단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다운 후 이메일(wcf2001@naver.com)으로 접수가 가능하며 기타 문의는 (재)원주문화재단 홈페이지(www.wcf.or.kr)공지사항 참고 및 재단전화(033-763-9114)로 문의하면 된다.

원주문화재단 관계자는 "지역 문화예술 소외계층 및 지역 시민들에게 다양한 문화공연 관람기회를 제공해 원주시민들의 문화향유에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원주에서 활동하는 문화예술인 및 단체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끝)

출처 : 원주시청 보도자료

Copyright © 연합뉴스 보도자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