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푸짐한 선물 '이동갈비 선물세트'

입력 2015. 2. 4. 14:36 수정 2015. 2. 4. 14:3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40년 전통 포천지역의 원조이동갈비판매장으로 인기

한 해 동안 많은 신세를 진 이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전달하는 것이 바로 선물이다. 때문에 민족 대 명절인 설날을 앞둔 이 맘 때에는, 푸짐한 명절선물세트로 무엇이 좋을까 고민하는 이들도 상당수.

특히 전통적인 명절선물로 사랑받고 있는 정육세트는 남녀노소 누구나 기쁜 마음으로 주고받기에 적합해 합리적인 저가형부터 실속형, 프리미엄형 등에 이르는 선물세트 구성이 무척 다양하다.

오랜 경기침체로 인해 소비시장은 다소 위축되었지만, 명절선물을 통해 서로 따뜻한 마음을 주고받길 바라는 것은 모두가 마찬가지일 터.

이에 합리적인 비용으로도 구성이 푸짐한 이동갈비를 선물할 수 있는 '원조이동갈비유통'( http://idonggalbi.kr )으로 일찍이 명절선물을 찜하려는 소비자들의 발걸음이 몰려들고 있다.

포천이동갈비 전문업체로도 이미 입 소문이 자자한 이곳은 불필요한 유통과정을 합리적으로 줄여 맛있고 질 좋은 고기를 소비자들이 비교적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경로를 열어줘 많은 이들이 즐겨 찾는 곳.

합리적인 가격에 비해 고기의 질은 무척 좋아 한번 고기 맛을 맛 본 손님들은 지속적으로 주문해 먹을 만큼 우수한 품질을 유지하고 있다는 점도 큰 경쟁력 중 하나이다.

먹기 좋게 살이 붙은 갈비에 칼집을 넣고 신선한 과일, 야채 등 천연양념에 48시간 이상 숙성시킨 소양념육부터 엄선한 돼지갈비와 목살 부위를 가공해 특제양념에 숙성한 돼지양념육 및 고추장불고기, 떡갈비, 돈왕구이, 한우곰탕 등 메뉴도 다양하다.

뿐만 아니라 고객을 위한 안전하고 건강한 먹거리만을 유통하겠다는 경영마인드를 바탕으로 HACCP 인증 육가공 전문기업 제품위주로 공급해 믿고 즐기는 40년 전통의 포천지역 원조이동갈비판매장으로도 신뢰도가 높다.

우수한 품질과 거품을 뺀 합리적인 가격 그리고 입 안에 사로잡는 맛까지 3박자를 더해 이동갈비 양념육 도·소매 유통업을 비롯한 지역 내 대리점 및 특약점 유통, 이동갈비 전문식당 가맹사업 및 정육점 및 육류전문유통 매장에 다수 납품되는 그 맛을 올해 명절선물세트로 준비해 보는 것은 어떨까.

선물을 주는 이는 물론 받는 이까지 모두가 행복한 명절선물세트로 포천이동갈비 선물세트가 더할 나위 없는 좋은 선택이다.

◇문의: 031-533-3360

(끝)

출처 : 원조이동갈비유통 보도자료

Copyright © 연합뉴스 보도자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