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콜&콜링이 간다, '희망의 연탄 특공대' 연탄봉사 동참

2015. 1. 28. 13:4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와이어) 가수 니콜이 사단법인 함께하는 사랑밭과 함께 특별한 나눔에 동참했다.

팬클럽 '콜링'과 함께 연탄봉사에 참여한 것인데, 이번 봉사활동은 몇 가지 특별함을 지녔다.

첫 번째는 니콜과 팬들이 서로에 대한 사랑을 팬미팅 행사로 그치는 것이 아니라, 우리 주변에 있는 어려운 이웃들과 함께 나누고자 연탄 나눔 봉사를 계획했다. 비록 팬들과 함께 연탄 나눔에 참여하려고 했던 니콜이 갑작스러운 사고로 오른손 중지와 약지에 인대를 잇는 큰 수술을 하면서 직접 연탄을 나르진 못했지만, 팬들과 또한 이웃들과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실밥도 채 풀지 못한 상태로 연탄을 배달하는 현장에서 땀 흘려 나눔을 실천하는 팬들을 응원했다.

두 번째 특별함은 '연탄 특공대' 결성이다. 보통 기존의 연탄 나눔 행사는 연탄 수요가 많은 특정 지역을 대상으로 이루어지기 때문에, 미처 지원을 받지 못하는 개별 가구들이 존재했다. 이에 니콜과 팬클럽 콜링, 그리고 함께하는 사랑밭은 전세버스와 연탄트럭을 이용한 '연탄 특공대'를 결성하여 서초구 내곡동 일대 비닐하우스에서 힘겹게 겨울을 보내고 있는 이웃들을 찾아 연탄 3,500장을 전달했다.

이날 니콜은 "갑작스런 사고로 팬들과 함께 하지 못해서 너무 아쉬웠다. 한국뿐만 아니라 다른 나라에서도 이렇게 따뜻한 마음을 전하기 위해 와준 팬들에게 정말 고맙고, 이후에도 팬들과 함께 사랑을 나눌 수 있는 자리를 많이 만들겠다"며 "추운 겨울 먼 곳까지 와준 팬들에게 감사하다"고 말했다.

문의 함께하는 사랑밭 기획팀 070-4477-3807

함께하는 사랑밭 소개

함께하는 사랑밭(www.withgo.or.kr)은 1987년부터 제도상의 문제로 정부나 기관으로부터 외면당하는 고통 받는 이들을 찾아가 도움을 주는 사회복지NGO이다. 서울사무국을 중심으로 대전, 광주, 대구, 부산, 창원, 천안 등 전국의 지부와 사회복지법인[네크워크], 아동복지시설[해피홈], 장애인생활시설[브솔시내], 노인요양시설[나솔채], 노인복지시설[실버홈]을 설립, 지원하고 있다. 함께하는 사랑밭은 기로에선 화상환자 치료비 지원, 미혼모 지원, 치료비 지원, 생계비 지원의 4대 캠페인을 통해 도움을 주고 돌잔치, 벽화그리기, 배냇저고리, 쿠키만들기, 연탄, 캠프 등 사회 공익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출처:함께하는 사랑밭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 배포

Copyright © 뉴스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