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깃집체인점 '육장갈비', 끊임없는 메뉴개발로 고객만족 극대화

2015. 1. 14. 17:3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숯불구이 서서갈비전문점 '육장갈비', 한우 메뉴 개발하며 선택의 폭 확대, 창업시장 경쟁력 확보

경쟁이 치열한 외식시장에서 살아남기 위한 필수조건은 끊임없이 새로운 메뉴를 개발하고 서비스를 개선해서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여야 한다는 것이다. 무엇보다 신규 고객 창출과 함께 기존 고객을 동시에 만족시킬 수 있는 메뉴 개발이 이루어져야 경쟁우위를 확보할 수 있게 된다.

하지만 트렌드에 부합하는 메뉴개발을 하기란 쉽지 않다. 시스템이 갖춰져 있지 않으면 많은 투자비용이 필요하고 시간도 오래 걸리게 된다. 하지만 시스템을 잘 갖추고 있는 프랜차이즈 외식 본사는 쉽게 메뉴개발을 할 수 있다. 전문인력이 지속적으로 메뉴 개발을 하고 있기 때문이다.

이런 면에서 본다면 외식창업을 할 때는 프랜차이즈로 시작하는 게 매우 좋다고 볼 수 있다. 실제로 신개념 숯불구이 서서갈비전문점 '육장갈비'를 보면 프랜차이즈로 시작하면 얼마나 성공경쟁력이 높은지 확인할 수 있다.

'육장갈비'는 소갈비에 안창살을 결합해 만든 육장갈비를 대표메뉴로 선보이면서 지속적으로 메뉴를 보강해 나가고 있다. 가격 대비 푸짐하게 즐길 수 있는 소갈비살 4+4, 여성들이 좋아하는 치즈등갈비 등의 메뉴를 지속적으로 출시, 다양한 고객층의 높은 만족을 이끌어내고 있다.

최근에는 저지방 기능성 숙성 한우 메뉴를 개발해 더욱 폭넓은 고객층 공략에 나서고 있다. 한우 메뉴는 고급 외식 메뉴를 선호하는 고객들의 입맛을 만족시킬 수 있고 더 나아가 단체 고객들에게 크게 어필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육장갈비'는 현재 각종 모임장소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한우 메뉴 개발을 이러한 인기에 더욱 탄력을 주고 더 나아가 높은 매출을 이끌어내는 원동력이 될 것이라는 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

고깃집 프랜차이즈 '육장갈비' 관계자는 "지속적인 메뉴 개발은 변화하는 시장에 빠르게 부합하고 지속적인 고객유입을 만들어내는 가장 중요한 경쟁력이 된다"고 말하면서 "육장갈비는 10년 성공 운영을 자랑하는 본사가 지속적으로 메뉴개발을 지원하기 때문에 가맹점 창업 시 오랜 시간 안정적으로 운영할 수 있다"고 전했다.

이어서 "고깃집 창업을 준비하고 있는 현명한 예비창업자라면 높은 매출로 수익성이 확인된 육장갈비를 주목할 필요가 있다"고 덧붙였다.

◇홈페이지: www.610galbi.com

◇문의: 1588-9280

(끝)

출처 : 육장갈비 보도자료

Copyright © 연합뉴스 보도자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