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맥주전문점 '쿨럭', 30평대 매장 매출 '깜놀'

2015. 1. 5. 17:4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프랜차이즈 세계맥주전문점 '쿨럭 고흥녹동점', 평균 일 매출 150만원 이상 달성

수많은 프랜차이즈 주점 브랜드 가운데 어떤 브랜드가 성공경쟁력이 높을까? 각 브랜드의 성공경쟁력을 비교할 수 있는 가장 좋은 자료는 가맹점의 매출이다. 가맹점의 매출은 수익성을 확인해주는 지표인 동시에 브랜드 전체의 시스템을 판단하게 해주는 하나의 기준이 된다. 가맹점주의 만족도가 높을수록 지원시스템이 매우 체계적이라고 할 수 있다.

따라서 어떤 주점 프랜차이즈를 선택해야 할지 몰라 망설이고 있다면 관심 있는 브랜드의 매출을 확인하고 가맹점주의 만족도를 살펴보는 것이 좋다.

프랜차이즈 세계맥주전문점 '쿨럭'은 이런 면에서 주목할 필요가 있는 브랜드다. 다양한 가맹점 성공사례를 가지고 있고 가맹점주의 본사 신뢰도가 매우 높기 때문이다.

'쿨럭'은 작은 규모에서 높은 매출을 기록하는 매장이 많다. 상권이 크게 좋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높은 매출을 올리고 있는 매장이 많은데, 이러한 사실을 보면 '쿨럭'의 성공경쟁력을 확인할 수 있다.

'쿨럭 고흥녹동점'의 경우 30평대 규모의 매장에서 일 매출 150만원 이상을 달성하고 있다. 세련된 인테리어와 다양하고 재미있는 요소, 저렴하고 다양한 세계맥주, 퀄리티 높은 수제 안주요리가 고객들의 발길을 사로잡고 있다는 게 본사 측의 설명이다.

실제로 '쿨럭'은 차별화된 맛과 멋을 성공포인트로 내세우고 있다. 일반 세계맥주전문점과 확실한 차별성을 강조하기 때문에 충성고객층 확보가 쉽다. 다양한 소품들로 꾸민 품격 높은 인테리어는 클래식하면서도 트렌디한 분위기를 연출해 다양한 연령층 고객을 사로잡고 있다. 저렴한 가격에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세계맥주는 충성도를 높여주는 역할을 하고 수제 안주요리는 테이블 단가를 높여준다.

맥주창업 프랜차이즈 '쿨럭'의 관계자는 "각 항목별로 투명하게 창업비용을 제시하기 때문에 가맹점주들은 처음 매장을 개설할 때부터 본사에 높은 신뢰를 갖게 된다. 또한 전문화된 지원시스템을 통해 지속적으로 매장활성화를 돕기 때문에 큰 만족을 보이고 있다"고 강조했다.

◇문의: www.coolluck.kr / 1600-2533

(끝)

출처 : 쿨럭 보도자료

Copyright © 연합뉴스 보도자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