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스포츠 커뮤니티 PGR21, 지역아동센터의 아동·청소년에게 크리스마스 선물

입력 2014. 12. 21. 15:47 수정 2014. 12. 21. 15:4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안양=뉴스와이어) 12월 20일, (사)함께하는 한숲과 e스포츠 커뮤니티 PGR21은 지역아동센터의 아동·청소년 50여명과 동장군의 맹위를 훈훈하게 녹여주는 뜻 깊은 행사를 열었다.

이 날 행사가 있기 전 청소년들이 가지고 싶은 자신만의 소중한 물건의 목록을 전달받은 PGR21 회원과 운영진은 몇 일 동안 얼굴도 보지 못한 이들을 위하여 따뜻한 마음을 담은 다양한 선물 꾸러미와 간식을 준비해 왔다.

청소년을 위한 인성·소양 교육 강연을 필두로 개인 레크레이션, 조별 게임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하며 열악한 환경 속 아동·청소년들이 꿈을 키우고 공동체의 따뜻함을 느낄 수 있도록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특히 비전특강 시간에는 청소년들의 롤모델인 온게임넷 강민 해설위원(전 프로게이머)이 "잠재력이 많은 여러분들은 자신이 할 수 있는 것을 느끼고 배우며 두려워하지 말고 무엇이든 경험을 하는 도전 속에서 즐거움을 찾고 난관이 오더라도 꾸준히 밀고 나가면 행복한 순간을 맞을 수 있다. 더불어 내가 있게 된 주변의 사람들을 돕고 베풀며 살았으면 한다" 라고 말해 감동을 주었다.

획일적 선물이 아닌 개별 성향에 맞는 각양각색의 선물포장을 뜯으며 환호하는 아이들은 만족했고 신나는 크리스마스를 맞은 하루가 되었다.

pgr21.com 은 비영리 커뮤니티로 광고 수익 및 pgr21.com 에서 발생하는 수익의 100% 를 e-sports 발전과 커뮤니티 회원 및 사회 환원을 위해 사용하고 있으며, 지난 9월 (사)함께하는 한숲과 청소년 결연 후원 약정을 함으로써 이미 아이들에게 후원금을 지급하고 있으며 소중한 만남으로 멘토역활을 감당하겠다고 약속한 바 있다.

함께하는 한숲 소개

함께하는 한숲(http://www.hansup.or.kr)은 소외받는 아동·청소년들과 그 가정에게 도움을 주고 있는 비영리사단법인이다. 함께하는 기관으로 한숲지역아동센터, 빛된지역아동센터, 한숲작은도서관, 한숲희망나눔장학회와 천사아너스클럽이 있으며 아동.청소년들을 위하여 다양한 지원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함께하는 한숲은 영세지역아동센터 운영지원, 결식아동 지원, 청소년 동아리지원, 장학지원, 아동.청소년 공부방 꾸미기, 소외계층 아동·청소년들의 주방시설지원 및 자원봉사자, 단체, 기업 연계 사업을 통하여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다. 또한 쿠키만들기, 천연비누 만들기, 핫픽스 등 사회 공익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출처:함께하는 한숲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 배포

Copyright © 뉴스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