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식스, '2014 웹어워드 코리아' 유통분야 최우수상 수상

2014. 12. 18. 17:3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와이어) 엔터식스(대표 이상욱)가 '2014 웹어워드 코리아'에서 '기업-유통분야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올해 11회째를 맞는 웹 어워드 코리아는 사단법인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가 주최하고 미래창조과학부, 한국인터넷진흥원 등이 후원하는 행사다. 웹 전문가 2000명으로 구성된 평가위원단이 비주얼디자인, 콘텐츠, UI, 기술, 마케팅, 서비스 측면에서 혁신적이고 우수한 웹 사이트를 선정해 시상한다.

이번 '2014 웹어워드 코리아'에는 아모레퍼시픽, CJ푸드빌, 롯데, 이마트, 맥도날드, 신한은행, 현대자동차, 삼성카드, SK텔레콤, 포스코더샵, LG생활건강 등 다양한 기업이 선정되었으며 엔터식스는 '유통분야'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2013년 11월 리뉴얼 오픈한 엔터식스 공식 홈페이지는 디바이스 별 최적화된 화면을 제공하는 반응형 웹사이트로 제작되었고 엔터식스 스타일 매거진,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카카오스토리채널 등 소셜 미디어와의 연동으로 엔터식스 전체 온라인 매체의 허브역할을 할 수 있도록 하였다. 특히, 엔터식스 '서프라이즈 oh!카드' 멤버십 회원을 위한 다양한 혜택 및 조회 서비스 기능을 향상시켜 고객 중심의 웹 사이트를 구현하였다는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엔터식스 임종현 이사는 "반응형 웹 구축, 고객 커뮤니케이션 서비스 기능 향상 등 소비자 관점에서 홈페이지를 구성해 사용자 편의성을 강화한 점을 인정받아 이번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형 콘텐츠와 만족스러운 웹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과의 소통을 적극적으로 선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엔터식스는 12월 19일 서울시 성동구 행당동 서울숲 더샵 상업시설에 '파크에비뉴 엔터식스 한양대점'을 오픈한다.

엔터식스 소개

엔터식스는 365일 신상품을 판매하는 패션스퀘어로 쇼핑, 문화, 외식, 휴식을 한 공간에서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된 엔터테인먼트 쇼핑 공간이다. 현재 왕십리역점, 동탄 메타폴리스, 상봉점, 강변 테크노마트점, 가든파이브점 총 5개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한국관광공사가 수여하는 '국가인증 우수쇼핑몰'과 중국관광청이 수여하는 '서비스품질 인증'을 획득했다.

출처:엔터식스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 배포

Copyright © 뉴스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