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하는 한숲. ING생명 한결지점 임직원과 함께하는 사회공헌 행사 열어

입력 2014. 12. 11. 16:18 수정 2014. 12. 11. 16:1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안양=뉴스와이어) 11일 (사)함께하는 한숲과 ING생명 한결지점 임직원 30여명은 함박웃음 봉사활동을 통해 서로 소통하고 사랑을 나눌 수 있는 뜻 깊은 행사가 열렸다.

연말하면 빠질 수 없는 게 크리스마스다. ING생명 임직원은 바쁜 업무를 뒤로하고 산타의 양말대신 환경을 고려한 에코백에 반짝이는 구슬로 오렌지빛깔을 띈 사자를 통해 품격과 신뢰감 있는 고객서비스를 다짐하는 ING생명 로고를 HOT FIX하였다. 정성껏 만든 나눔 주머니 속에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과자가 담겨졌고 지역아동센터 아동들에게 선사했다.

ING생명보험(주) 김규완 지점장은 " 이른 아침부터 하는 봉사활동에 우리 직원들이 모두 참석하여 마음이 따뜻함에 뭉클하다. 에코백은 처음 만드는 일이어서 서툴지만 한 알 한 알 박으면서 이 선물을 받아든 아이들이 즐겁고 행복해 하는 모습을 그린다. 아이들이 훌륭하고 튼튼하게 자랐으면 소망하면서 오늘의 활동을 계기로 빛나는 세상을 위해 더 많은 봉사활동을 하고 싶다" 라고 전했다.

함께하는 한숲 소개

함께하는 한숲(http://www.hansup.or.kr)은 소외받는 아동.청소년들과 그 가정에게 도움을 주고 있는 비영리사단법인이다. 함께하는 기관으로 한숲지역아동센터, 한숲작은도서관, 한숲희망나눔장학회와 천사아너스클럽이 있으며 아동.청소년들을 위하여 다양한 지원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함께하는 한숲은 영세지역아동센터 운영지원, 결식아동 지원, 청소년 동아리지원, 장학지원, 아동.청소년 공부방 꾸미기, 소외계층 아동.청소년들의 주방시설지원 및 자원봉사자, 단체, 기업 연계 사업을 통하여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다. 또한 쿠키만들기, 천연비누 만들기, 핫픽스 등 사회 공익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출처:함께하는 한숲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 배포

Copyright © 뉴스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