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크에비뉴 엔터식스 한양대점, 12월 19일 그랜드 오픈

2014. 12. 1. 15:5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와이어) 엔터식스(대표 이상욱)가 12월 19일 '파크에비뉴 엔터식스 한양대점'을 오픈한다.

'파크에비뉴 엔터식스 한양대점'은 서울시 성동구 행당동에 위치한 서울숲 더샵 상업시설의 지하 2층부터 지상 4층까지 총 6개 층에 걸쳐 들어설 예정이며 총 면적 중 절반 가까운 면적을 F & B Zone, 즉 외식 공간으로 조성한다.

'파크에비뉴 엔터식스'는 기존의 '패션몰 엔터식스'에서 한 단계 더 나아가 외식과 엔터테인먼트 요소를 강화한 새로운 콘셉트의 브랜드이며, 이번에 오픈하는 한양대점은 '파크에비뉴 엔터식스'의 1호점이다.

'파크에비뉴 엔터식스 한양대점'은 12월 19일 오픈을 앞두고 자연별곡, 바르다김선생, 누들박스, 스타벅스 등 대형 레스토랑 및 외식 프랜차이즈 업체, 한·중·일·양식 전문점, 카페·디저트 전문점 등으로 전국 곳곳의 맛집들을 엄선하여 국내 최대 F & B Zone을 구성하였다. 또한 디스커버리, 오프로드, 아디다스, 스케쳐스, 뉴발란스키즈, 토니모리 등 국내외 유명 아웃도어, 스포츠, 유아동복, 코스메틱 브랜드와 키즈카페 딸기가 좋아, 박승철 헤어스튜디오, 세븐일레븐, 더북스 등 각종 편의 시설을 조성해 최적의 MD를 완성하였다.

아울러, SBS 라디오 오픈 스튜디오 및 웃음을 찾는 사람들(웃찾사) 전용 공연장 등 엔터테인먼트 공간도 함께 마련하여 복합적인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12월 19일 오픈을 기념하여 '파크에비뉴 엔터식스 한양대점'에서는 가족 미니밴의 정석 '도요타 시에나(Toyota Sienna)'를 경품으로 하는 공개추첨 이벤트를 실시하며 인기 배우 '이유리'의 팬사인회를 진행한다. 또한 모든 구매 고객에게 금액별 7% 상품 교환권을 증정하고 비씨카드, 현대카드로 결제 시 상품권 및 사은품을 중복 증정한다. 그밖에 다양한 오픈 이벤트를 통해 크리스피크림 도넛 하프더즌, 뚜레쥬르 케익, 엔터식스 F&B 식사권, 2015년 다이어리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특히, 엔터식스 전점에서 시행하고 있는 스마트 알림 이벤트 '엔터식스에서 블루투스를 켜라.'를 진행하여 SK플래닛의 시럽(syrup) 어플리케이션 설치 후 파크에비뉴 엔터식스 한양대점에 방문하는 고객 선착순 1000명에게 5천원 상품 교환권 및 브랜드 별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쿠폰은 비콘(근거리 위치 인식 기술을 적용한 무선 센서)을 통해 고객의 휴대폰으로 즉시 발송 되며 소진 시 이벤트가 종료된다.

엔터식스 임종현 이사는 "파크에비뉴 엔터식스 한양대점은 주요 맛집 거리에서만 맛볼 수 있었던 유명 음식점 입점과 더불어 다채로운 음식문화를 즐길 수 있도록 대중적인 외식공간으로 꾸며질 것."이라며 "쇼핑, 외식, 문화공연을 통합적으로 즐길 수 있는 생활밀착형 복합쇼핑몰로서 엔터식스 왕십리역점과 함께 서울 동부권의 랜드마크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엔터식스 공식 페이스북에서는 12월 1일부터 한달간 '파크에비뉴 엔터식스 한양대점 OX 퀴즈'를 실시하여 퀴즈를 맞춘 666명에게 아이패드 에어2, 5만원 상품교환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엔터식스 소개

엔터식스는 365일 신상품을 판매하는 패션스퀘어로 쇼핑, 문화, 외식, 휴식을 한 공간에서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된 엔터테인먼트 쇼핑 공간이다. 현재 왕십리역점, 동탄 메타폴리스, 상봉점, 강변 테크노마트점, 가든파이브점 총 5개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한국관광공사가 수여하는 '국가인증 우수쇼핑몰'과 중국관광청이 수여하는 '서비스품질 인증'을 획득했다.

출처:엔터식스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 배포

Copyright © 뉴스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