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식스, 공식 인스타그램 · 카카오스토리채널 오픈..고객과의 소통 강화

입력 2014. 11. 7. 10:38 수정 2014. 11. 7. 10:3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와이어) 엔터식스(대표 이상욱)가 공식 인스타그램과 카카오스토리채널을 오픈하고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한다.

그동안 블로그와 페이스북, 트위터를 통해 고객들과 소통해온 엔터식스는 보다 트렌디하고 감성적인 엔터식스의 콘텐츠를 선보일 수 있도록 '인스타그램'과 '카카오스토리채널'을 추가로 오픈, 해외 및 다양한 연령층의 고객들과 폭넓게 소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특히, 엔터식스는 SNS 채널의 성공적인 운영으로 '2013 대한민국 SNS 대상'과 '2014 대한민국 블로그 어워드 대상'을 수상하였고, 이번 인스타그램과 카카오스토리채널의 오픈을 통해 트렌디한 패션 및 뷰티 정보, 다양한 이벤트로 고객과의 활발한 커뮤니케이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오픈을 기념하여 인스타그램과 카카오스토리채널에서는 11월 3일부터 23일까지 20일간 오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인스타그램에서는 팔로우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해시태그 및 댓글 이벤트를 진행하여 엔터식스 상품 교환권 및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총 100명에게 증정한다. 카카오스토리채널에서는 소식받기를 한 후 자신의 SNS를 공유하는 고객 총 100명에게 엔터식스 상품교환권 및 던킨 도너츠 먼치킨을 증정한다.

엔터식스 임종현 이사는 "새로운 SNS 커뮤니케이션 채널을 통해 감성적인 콘텐츠를 제공하고, 고객과의 지속적인 소통을 통해 더욱 탄탄한 공감대를 이끌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엔터식스는 올해 12월, 성동구 행당동 서울숲 더샵 주상복합 상업시설에 파크에비뉴 엔터식스 한양대점을 오픈한다.

엔터식스 소개

엔터식스는 365일 신상품을 판매하는 패션스퀘어로 쇼핑, 문화, 외식, 휴식을 한 공간에서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된 엔터테인먼트 쇼핑 공간이다. 현재 왕십리역점, 동탄 메타폴리스, 상봉점, 강변 테크노마트점, 가든파이브점 총 5개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한국관광공사가 수여하는 '국가인증 우수쇼핑몰'과 중국관광청이 수여하는 '서비스품질 인증'을 획득했다.

출처:엔터식스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 배포

Copyright © 뉴스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