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폭시 양재점, 신규 회원 대상 오픈기념 이벤트 실시

2014. 11. 3. 18:0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와이어) 하이폭시가 3일 양재점 오픈 기념, 하이폭시 정규프로그램을 등록하는 회원을 대상으로 40만 원의 할인혜택을 주는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몸매관리를 하려면 혈액순환을 반드시 잡아야 성공할 수 있다. 혈액순환과 지방연소는 밀접한 관계에 있다 유산소 운동을 할 때 우리 몸은 근육의 에너지원으로 지방을 사용한다. 그 과정에서 지방산이 분해되고 살이 빠지는 것인데,이러한 지방산을 근육으로 운반하는 역할을 하는 것이 바로 '혈액'이다. 그 이유로 몸속의 혈액 공급이 잘 되는 곳은 다른 부분에 비해 지방산을 효과적으로 제거할 수 있다. 다시 말해 효과적으로 살을 빼기 위해서는 몸 전체의 혈액순환이 활발하게 이루어져야 한다는 것이다.

특히 혈액순환의 불균형은 하체비만의 지대한 영향을 준다. 승마살이라 부르는 허벅지와 엉덩이 사이의 뒷 살, 부은 종아리, 종아리 근육에끼여있는 살이 있다면, 당신은 혈액순환이 제대로 되지 않아 하체비만이 되었다는 증거이다. 그렇다면 체지방연소를 위해 혈액순환을 어떻게 다스려야 할까? 생활속에서 찾을 수 있는 혈액순환을 도울 수 있는 방법을 찾아보자.

첫 번째, 물을 자주 먹는다. 신체의 70%가 수분으로 이루어져 있고 혈액도 대부분 수분으로 구성 되어 있다. 수분이 부족하면 혈액 순환에 지장이 올 수 밖에 없다. 따라서 의식적으로 물을 자주 먹으려는 자세가 필요하다. 직장인이라면, 회사에 개인컵을 가져다 놓고 수시로 먹자. 하루 약 1.5L 이상의 충분한 물을 먹어야지 효과가 있다. 보통의 머그 컵이 350ml라는 감안하면, 하루 4잔 ~ 6 잔 정도가 된다.

두 번째, 엘리베이터 대신 계단을 이용하자. 직장인의 경우는 대부분 대중교통을 이용하고 업무를 하루 종일 앉아서 하기 때문에 실질적으로 근육을 사용하는 '걷기'를 할 시간이 거의 없다. 따라서 가벼운 층수는 걸어서 오르내리는 것이 좋다. 계단을 걸으며사용되는 종아리 근육과 허벅지 근육이 움직이면서 혈관에 자극을 주게 된다. 이때의 자극은 혈액의 원활한 흐름에 도움을 주기 때문에, 하루 종일 앉아 있는 직장인과 학생이라면 간단하게 실천할 수 있는 방법이다.

세 번째, 토마토를 먹는다. 서양 속담에 '토마토가 빨개지면 의사의 얼굴은 파래진다.'라는 말이 있다. 이는 토마토가 건강에 좋아서 토마토를 먹은 사람들이 병원을 찾지 않게 되어 의사들이 질색하게 된다는 뜻이다. 과장된 부분이 있지만, 그만큼 토마토의 높은 효능이 오래 전부터 알려져 왔다는 걸 알 수 있다. 토마토는 혈관을 튼튼하게 만들어고혈압과 동맥경화를 예방해 준다. 이유는 토마토에는 칼륨이 풍부하기 때문이다. 칼륨이 체내에 들아 가게 되면 나트륨 배출일 도와주게 된다. 여기에 비타민 C와 섬유질까지 풍부하기 때문에 더욱 효과가 좋다.

생활 속에서 간단한 생활습관의 변화만으로도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도와 보다 체지방을 태우기 좋은 몸으로 만들 수가 있다. 하지만, 이런 습관을 유지하는 게 너무 어렵다거나 보다 드라마틱한 효과를 얻고 싶을 때 좋은 방법이 없을까?

오스트리아에서 개발된 과학적인 다이어트 방법인 하이폭시가 국내에서 주목을 받고 있다. 하이폭시(http://www.hypoxikorea.com)는 2014년 SBS 슈퍼모델 선발대회 공식 스폰서일 뿐만 아니라, 해외의 많은 헐리웃 연예인들도 이용하고 있는 다이어트 프로그램이다.

하이폭시의 인기비결은 무엇일까? 하이폭시는 특히 체지방 감소에 효과적이다 바로 이점이 많은 사람들로부터 주목을 하게 만든다. 체지방 감소에 효과적일 수 밖에 없는 이유는 다음과 같다. 먼저 하이폭시는 교차압력을 통해 기존에 하던 운동보다 체지방 감소의 효과를 3배 확대를 주고 있다. 이 교차압력과 결합된 유산소 운동은, 혈액순환을 개선하여 신체온도를 높이고 대사작용을 활발하게 만든다. 이러한 작용들은 체내의 불필요한 노폐물을 배출해 부종과 셀룰라이트를 개선한다. 또한 힘들게 땀 흘리는운동방법이 아닌, 하이폭시의간단한 사이클 운동을 진행하기 때문에 쉽고 간편하게 이용이 가능하다. 이렇게 지속적인 운동을 통해 굶지 않으면서도 요요현상이 거의 없는 다이어트를 할 수 있다.

하이폭시의 교차압력 기술은 무엇일까? 하이폭시는 진공과 압력이 번갈아 적용되는 밀폐된 기구에 들어가 유산소 운동을 동시에 진행할 수 있도록 한다. 특징은 기존 운동이나 식이요법들로 빼기 어려웠던 문제 부위의 혈액순환을 촉진해 체지방 감소효과를 극대화 한다. 하이폭시의 경우 2010년 함부르크 의료예방센터의 독립실험에서 효과를 입증 받았다.

하이폭시에서는 무료체험을 할 수 있다(무료 체험하기: http://www.hypoxikorea.com/bbs/write.php?bo_table=etc_experience). 특히 11월 3일에 양재점 오픈 기념으로 하이폭시 정규프로그램을 등록하는 회원들한테는 40만 원의 할인 혜택을 주고 있으니 문의를 해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것이다(하이폭시 양재 스포타임 스튜디오: 02-3474-5275/ 청담스튜디오: 02-3448-4800).

하이폭시코리아 소개

하이폭시는 1998년 오스트리아의 스포츠 과학자인 노베르트 에거 박사에 의해 설립되었다. 본사 소재지인 오스트리아 잘츠부르크에서 출발하여 현재 전 세계 40여 개국, 2,000 여 곳 이상의 스튜디오에서 35만여 명의 회원이 이용하고 그 효과를 체험하고 있는 획기적인 체형관리 운동 시스템이다.

출처:하이폭시코리아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 배포

Copyright © 뉴스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