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트주니어, 드라마 강사 육성 특화 교육 'How to teach Drama' 실시

입력 2014. 9. 30. 08:48 수정 2014. 9. 30. 08:4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와이어) 해마다 유치원 원아 모집 철이 되면 유치원 마다 자신들의 프로그램을 홍보하고 아이들에게 어떤 유익을 주는 지 홍보하느라 열을 올린다.

올해도 오는 10월말부터 대형원을 필두로 다시 시작될 예정이다.

이러한 때에 유치원 교사들도 테솔 등 다양한 특강을 통해 개인의 경력은 물론 기관의 차별성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또한 유아 시기에는 어떤 과목의 실력보다 자신감이나 사회성, 인성 등이 강조되어야 함으로 관련 교육 방법이나 소재에 대한 관심이 높을 수밖에 없다.

하나의 예로 튼튼영어 계열사인 라트주니어에서 일반 유치원 교사(원내 교사 포함)를 대상으로 드라마 강사교육을 실시해 많은 교사들의 관심의 대상이 되고 있다.

라트는 튼튼영어의 프리미엄 브랜드로 현재 라트어린이극장과 라트영어원, 그리고 유치원 영어 브랜드 라트주니어 세가지 영역의 교육사업을 펼치고 있는 브랜드이다.

문화예술 교육을 바탕으로 진행되는 라트가 가진 강점은 극장과 관련 노하우, 인력을 운영한다는 점. 따라서 전문 배우와 연출가를 통해 배울 수 있는 흔치 않은 교육이며, 또한 드라마 교육은 언어 체득 뿐만 아니라 사회성, 자신감, 리더십 등 아이들에게 매우 중요한 요소들을 증진시켜 주는 최상의 교육이다. 단, 아무나 제대로 드라마 교육을 하기는 불가능하다는 작은 단점도 있다.

따라서 끼와 재능이 있고 가르치는 일을 하고 있는 교사나, 무언가 새로운 것을 추구하는 기관이라면 관심을 가져 볼만 한 절호의 기회일 수 있다.

특히 이번 교육은 프로그램 사용여부와 상관없이 기관과 개인의 전문화를 위해 준비된 교육이며 교육 참가비 역시 50% 특별할인가를 적용 운영한다. 단, 교육의 특성상 최대 25명 이내로만 진행 될 예정이므로 사전 등록 필수이다.

교육 안내

일 자 : 2014년 10월 11일, 18일 양일간

장 소 : 서울 강남구 도곡동 소재 튼튼영어 본사 교육장

교육 시간 : 총 16시간

대상 인원 : 최대 25명

주요프로그램 : 드라마교육이론, 드라마 수업운영 방법, 3개 영역 마스터 클래스(song, acting, dancing), 무대 그룹 활동 및 분석 외

특전 : 중식 제공, 수료증 제공, 교육 티셔츠 제공, 라트주니어 드라마 교육 참석 및 수업 출강 기회 제공

교육 비용 : 18만원(특별가 9만원)

교육 소개 자료 및 문의 : 1577-1638

라트 소개

라트는 튼튼영어의 자회사로, 즐기는 아이가 앞서간다는 캐치프래이즈 아래 유치원 및 어학원 프로그램인 라트주니어에 더불어 강남구 도곡동 본사에는 라트어린이 극장, 라트 영어원 사업을 운영하고 있는 문화예술 프리미엄 교육 브랜드이다.

출처:라트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 배포

Copyright © 뉴스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