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식스, '2014 인천 아시안 게임 성공 기원 페스티벌' 개최

입력 2014. 9. 11. 13:08 수정 2014. 9. 11. 13:0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와이어) 엔터식스(대표 이상욱)가 11일 부터 25일까지 15일간 '2014 인천 아시안 게임 성공 기원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인천 아시안게임(AG)과 인천 장애인아시안게임(APG) 기간을 맞아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추첨 이벤트를 통해 '제 17회 인천 아시안게임 폐막식 입장권'을 증정하며, 엔터식스 스포츠 게임대회 등 다양한 응원 이벤트를 통해 체중계, 머그컵 세트, 영화 예매권, 뮤지컬 관람권 등을 증정한다. 또한 본격적인 가을을 맞아 '백일장 대회' '청첩장 소지 고객 사은 이벤트' 등을 실시한다.

특히, 9월 14일 일요일 상봉점과 왕십리역점에서는 '개그우먼 이국주의 팬사인회'를 진행한다. '이국주 팬사인회'는 상봉점 오후 2시, 왕십리역점 오후 4시에 각각 진행되며 누구나 현장에 방문하면 선착순으로 사인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엔터식스 홈페이지에서는 댓글 이벤트, '파파라치 스냅을 찍어드립니다.'를 실시하여 이벤트에 응모한 연인 및 가족 중 4팀을 선정하여 35만원 상당의 스냅 촬영권을 선물한다.

왕십리역점에서는 개점 6주년을 맞이하여, 공개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미니2와 삼성 NX미니 디지털 카메라를 증정하며 구매 고객 및 BC카드 이용고객에게 상품교환권과 상품권, 뚜레쥬르 생크림 케익을 증정한다. 또한 감성 캐주얼 '앤듀' '크리스크리스티' 인기 상품을 60%까지 할인 판매하며 왕십리역점 단독 나이키골프 대전을 통해 전품목 70~50% 세일 이벤트를 진행한다.

동탄메타폴리스점에서는 '몽벨, 에이글, 블랙야크' 등이 참여하는 아웃도어 특가전을 진행하여 각 브랜드의 인기 상품을 70% 특가에 판매한다.

상봉점에서는 여성 캐주얼 가을맞이 코디 제안전을 통해 '리안뉴욕, 더 아이잗, 숲, 제이제이지고트' 등 여성 캐주얼 브랜드의 트렌치코트 등 가을 상품을 최대 70%까지 할인 판매한다.

강변테크노마트점에서는 나이키, 아디다스 라이벌 대전을 통해 의류 및 신발을 최대 50%까지 할인 판매하며 프로스펙스, 스케쳐스 겨울 패딩 50% 특가전을 실시한다.

가든파이브점에서는 '잔스포츠' 백팩을 특가에 판매하며 '자라(ZARA)' '풀앤베어' '스트라디바리우스' 등 글로벌 SPA 브랜드의 이월 상품 행사전을 실시한다.

엔터식스 임종현 이사는 "이번 행사에는 아시안 게임에 참여하는 대한민국 선수단을 응원하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와 가을 시즌 특가전을 준비했다."며 "엔터식스와 함께 아시안게임의 감동을 함께 나눌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엔터식스는 오는 11월 성동구 행당동 서울숲 더샵 주상복합 상업시설에 파크에비뉴 엔터식스 한양대점을 오픈한다.

엔터식스 소개

엔터식스는 365일 신상품을 판매하는 패션스퀘어로 쇼핑, 문화, 외식, 휴식을 한 공간에서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된 엔터테인먼트 쇼핑 공간이다. 현재 왕십리역점, 동탄 메타폴리스점, 상봉점, 강변 테크노마트점, 가든파이브점 총 5개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한국관광공사가 수여하는 "국가인증 우수쇼핑몰"과 중국관광청이 수여하는 "서비스품질 인증"을 획득했다.

출처:엔터식스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 배포

Copyright © 뉴스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