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식스, '어메이징 패션 스토리' 실시

2014. 8. 18. 13:0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와이어) 엔터식스(대표 이상욱)가 8월 18일부터 8월 28일까지 11일간 '어메이징 패션 스토리'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서프라이즈 Oh! 카드 회원 및 Oh! point 회원을 대상으로 주말 6만 원 이상 구매 시 목 안마기 증정, 정상상품 구매 시 Oh! point 20% 차감 사용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토·일 양일간 '엔터식스 패션왕 선발대회'를 실시하여 수상자들에게 상품교환권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하고 다양한 주말 및 추첨 이벤트를 통해 뮤지컬 티켓, 주유 상품권 등 사은품을 증정한다.

왕십리역점에서는 국내 SPA 브랜드 '스파이시칼라' 전품목 5,000~20,000원 기획전을 실시하며 여성 캐주얼 초특가전을 통해 '랩, 플라스틱아일랜드, 라인' 등을 최고 70% 할인 판매한다.

동탄메타폴리스점에서는 '코코리따, 로엠걸즈, 무냐무냐' 등 유아동 의류를 70~30% 할인 판매하고, '노스페이스, 에이글, 블랙야크'가 참여하는 아웃도어 전 품목 50~30% 대전을 실시한다.

상봉점에서는 캐주얼 대전을 실시하여 '테이트, 지오다노, 티비제이, 어스앤뎀' 등을 최대 60% 할인 판매하고 '뉴발란스' 신규 오픈을 기념하여 커피 쿠폰, 새틴백, 양말 등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강변테크노마트점에서는 해외 SPA 브랜드 '자라(ZARA)' 초대전을 통해 각종 패션 상품을 파격가에 판매하며 '아디다스' 그룹 대전을 실시하여 의류 및 신발 등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가든파이브점에서는 '스페리'와 '케즈' 스니커즈를 최대 50% 할인 판매하고 킥보드와 자전거를 특가에 판매한다.

엔터식스 임종현 이사는 "이번 행사는 막바지 여름과 FW 시즌을 미리 준비하려는 고객들의 다양한 소비심리를 반영하여, 품목별 인기 상품 할인전과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하였다."고 말했다.

엔터식스 소개

엔터식스는 365일 신상품을 판매하는 패션스퀘어로 쇼핑, 문화, 외식, 휴식을 한 공간에서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된 엔터테인먼트 쇼핑 공간이다. 현재 왕십리역점, 동탄 메타폴리스, 강변 테크노마트점, 가든파이브점, 상봉점 총 5개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한국관광공사가 수여하는 "국가인증 우수쇼핑몰"과 중국관광청이 수여하는 "서비스품질 인증"을 획득했다.

출처:엔터식스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 배포

Copyright © 뉴스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