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고깃집 창업시장 그 중심에 서 있는 브랜드는?

입력 2014. 7. 16. 16:08 수정 2014. 7. 16. 16:0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프랜차이즈 고기전문점 '우마루', 차별화된 브랜드 컨셉으로 경쟁우위 확보…. 높은 수익성 눈길

프랜차이즈 고깃집창업을 준비 중이라면, 현재 시장에서 가장 인기 있는 브랜드의 성공 비결을 철저히 검증해 보는 것이 중요하다. 그 과정에서 시장의 트렌드와 고객의 니즈, 성공 노하우 등을 배울 수 있기 때문이다.

특히 어떻게 고객들을 만족시키고, 이를 수익으로 직결시키고 있는지를 면밀히 살펴보는 것은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할 수 있다. 이러한 성공 롤모델이 될 수 있는 프랜차이즈 고깃집으로는 '우마루'를 들 수 있다.

'우마루'는 성공하는 고깃집이 어떠한 노하우를 가지고 있어야 하는지를 잘 보여주고 있다. 오랜 시간 창업시장에 몸담아 온 본사 연구진들의 노하우와 지원시스템이 체계적으로 갖춰진 브랜드로도 잘 알려져 있다. 가맹점주들은 초보창업자라 해도 큰 불편 없이 운영할 수 있을 정도로 안정적인 창업 지원을 받을 수 있다.

'우마루'가 갖고 있는 기본적인 브랜드 파워도 무시할 수 없는 부분이다. 소한마리, 돼지한마리 등 특화된 메뉴라인을 선보이며, 다른 고깃집들과는 다른 특색 있는 경쟁력을 갖추고 있어 인지도가 매우 높다. 오랜 운영 시간 운영되고 있다는 사실도 신뢰를 받는 부분이다. 비교적 실속 있는 가격대로 다양한 부위를 즐길 수 있단 점에 불황에도 끄떡없는 인기를 자랑하고 있다는 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

탁월한 메뉴 경쟁력 외에도 품격 높은 인테리어와 세련된 고객 서비스 등은 고객들의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내는데 크게 한 몫하고 있다. 이 같은 높은 고객 만족도는 브랜드 파워로 이어지는 것은 물론, 높은 수익으로 직결되며 '우마루'의 탄탄한 입지를 굳히는 비결이 되고 있다.

고깃집체인점 '우마루'의 관계자는 "경쟁이 치열한 시장에서 성공할 수 있었던 것은 탁월한 노하우 때문이다"라고 하면서, "특별한 메뉴 라인과 세련된 인테리어, 고객 서비스, 본사 지원 등이 적절한 조화를 이루는 우마루는 고객과 가맹점주의 니즈를 동시에 공략할 수 있는 유일한 고깃집 브랜드다"고 강조했다.

이어 "창업시장에서도 가장 안정적인 수익을 내는 고깃집 브랜드로 정평이 나 있으며, 특히 고객 충성도가 높아 안정적인 수익을 기대할 수 있다. 따라서 성공창업을 목표로 하고 있다면 우마루를 선택해야 한다"고 자신감을 보였다.

◇문의: www.marufc.co.kr / 1588-9280

(끝)

출처 : 우마루 보도자료

Copyright © 연합뉴스 보도자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