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인중학교 3학년 2반, '사랑의 Hot Fix 티셔츠 나누기' 캠페인 참여

2014. 6. 1. 10:4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안양시=뉴스와이어) 5월의 마지막 날, 안양의 귀인중학교 3학년 2반 학생들이 학교로 삼삼오오 모여 '사랑의 Hot Fix 티셔츠 나누기' 기부 봉사 캠페인에 참여하였다.

이번 진행된 봉사는 (사)함께하는 한숲에서 주관한 사랑의 티셔츠 나누기 기부 봉사 캠페인으로 아동복지시설 아동, 청소년들의 꿈과 희망을 위하여 사회 각층에서 응원하는 캠페인이다.

이 날 귀인중학교 3학년 2반 학생들은 한 자리에 모여서 다같이 정성어린 마음으로 소외된 친구들을 위해 사랑의 티셔츠를 만들기 시작하였다. 또한 같은 반 친구들과 서로의 관심사를 이야기하며 즐겁게 봉사에 참여하였다.

이번 기부봉사에 참여한 학생은 "모티브테이프 위에 핫픽스를 한알 한알 올려놓는 일이 생각보다 쉽지는 않았다. 어깨도 아프고, 눈도 아팠다. 하지만 친구들과 함께 봉사해서 너무 좋았고 내가 만든 티셔츠를 아이들에게 선물한다고 생각하니 너무 기쁘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귀인중학교 3학년 2반 학생들은 예쁜 핫픽스를 정성껏 하나하나 수 놓으면서 만든 티셔츠를 완성하면서 소외계층 아동, 청소년들의 꿈과 희망을 위해 행복을 기원하였다.

이날 완성된 티셔츠는 지역사회 내 아동복지시설 아동, 청소년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함께하는 한숲 소개

함께하는 한숲(http://www.hansup.or.kr)은 소외받는 아동.청소년들과 그 가정에게 도움을 주고 있는 비영리사단법인이다. 함께하는 기관으로 한숲지역아동센터, 한숲작은도서관, 한숲희망나눔장학회와 천사아너스클럽이 있으며 아동.청소년들을 위하여 다양한 지원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함께하는 한숲은 영세지역아동센터 운영지원, 결식아동 지원, 청소년 동아리지원, 장학지원, 아동.청소년 공부방 꾸미기, 소외계층 아동.청소년들의 주방시설지원 및 자원봉사자, 단체, 기업 연계 사업을 통하여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다. 또한 쿠키만들기, 천연비누 만들기, 핫픽스 등 사회 공익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출처:함께하는 한숲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 배포

Copyright © 뉴스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