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파리의 위협으로부터 탈출, 해파리 썬크림 출시

2014. 5. 8. 16:4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반도의 해수 온도 상승으로 최근 몇 년사이에 바닷가에 독성 해파리로 인한 피해가 심각해지고 있다.

우리나라에 급속도로 확산되고 있는 해파리의 종류는 맹독성 해파리의 종류인 노무라입깃해파리.

해파리는 남해, 동해, 서해를 막론하고 전 해역에서 나타나고 있으며, 한국 라이프세이빙 소사이어티 의 조사 에 의하면 작년 해파리에 의한 인명피해는 작년 기준 약10만건 가까이 나타났다.

재작년에는 유아동이 해파리에 물려 사망한 사건까지 있었으니, 더 이상 우리나라의 해역은 안전지대 가 아닌 셈이다.

이는 우리나라 뿐만 아니라 동남아시아 전 지역에서도 똑같은 현상으로 나타나고 있다. 자칫 즐거운 마음으로 떠났던 휴가가 악몽으로 바뀌는 순간을 맞이할수도 있는것이다. 하지만 여름철 휴가를 떠나는 이들에게 걱정을 떨쳐낼수 있는 희소식이 찾아왔다. 바로 전세계 유일한 해파리 쏘임방지 썬크림 제품이 국내에 상륙한것이다.

니심인터내셔널에서 출시되는 이 제품은 워터프루프 기능 과 보습기능은 물론이고 완벽한 자외선 차단 과 해파리로부터 보호가 보장된다.

이스라엘 과 전세계 해군은 물론이고, 한국 해양경찰청에서도 사용하고 있는 이 제품은 천연성분으로 만들어져 6개월 이상의 유아부터 성인까지 사용할수 있다.

매년 늘어만 가는 해파리의 피해로부터 방지할수 있는 유일한 방어책인 해파리 썬크림은 국내 해수욕장 여행객 뿐만 아니라 동남아 여행객들에게도 필수품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추세이다.

< 사진 > 해파리 썬크림

(끝)

출처 : 애플애드벤처 보도자료

Copyright © 연합뉴스 보도자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