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식스, 가정의 달 맞아 '사랑과 감사의 기프트 페스티벌' 개최

2014. 5. 2. 10:1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엔터식스(대표 이상욱)가 5월 1일부터 11일까지 11일간 '사랑과 감사의 기프트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기획된 이번 행사에서는 서프라이즈 oh!카드 회원에게 구매 금액별 상품교환권을 증정하며 BC카드 결제 시 상품권을 중복 증정한다. 또한 6만 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행운의 영수증 즉석 복권 이벤트'를 진행, 쇼핑지원금 및 비타 500을 증정하고 시크릿 박스의 비밀번호를 맞힌 고객에게 빕스, 아웃백 식사권, 나이키 운동화, 뮤지컬 티켓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특히 아동을 동반한 1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인기 캐릭터 라바의 썬캡을 증정하며 4일, 5일 양일간 구매 고객에게 크리스피크림도넛 하프더즌을 선착순 증정한다. 그밖에 페이스페인팅, 팝콘, 솜사탕, 풍선 등 다양한 어린이날 선물과 외식 식사권, 카네이션 바구니 등 어버이날 선물을 증정한다.

아울러 불우이웃돕기 경매 행사를 진행하여 수익금 전액을 어려운 이웃에 기부할 예정이며 4일 동탄 메타폴리스점에서는 '제 4회 엔터식스 어린이 그림그리기 대회'를 개최한다.

왕십리역점에서는 인기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 단독 대전'을 실시하여 의류 및 신발을 최대 40% 할인 판매하며 '게스 패밀리 골든위크'를 통해 게스 진, 언더웨어, 슈즈 등 인기 상품을 특가에 판매한다.

동탄 메타폴리스점에서는 프라다, 멀버리, 끌로에, 지방시, 구찌 등이 참여하는 '해외 명품 대전'을 실시하여 가방. 지갑. 신발, 선글라스 등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상봉점에서는 '어린이날 기념, 아동 특집전'을 실시하여 코데즈컴바인, 자라키즈, 천우 아동복을 특가에 판매하며 아동을 동반한 1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상상노리' 상봉점 입장권을 1인 2매 증정한다. 또한 아웃도어 제품 구매 시 금액에 따라 10% 상품교환권을 증정하며 5월 한 달간 BC 및 KB카드 30만 원 이상 결제고객에게 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상봉점 야외 광장에서는 여성, 남성, 캐주얼, 아동, 잡화 등 다양한 브랜드가 참여하는 '엔터식스와 함께하는 사랑 나누기 大 바자회'가 진행된다.

강변 테크노마트점에서는 '가정의 달 여성, 남성복 인기 상품 제안전'을 통해 트루젠, 지오지아, 숲, 로엠 등을 최대 50%까지 할인 판매한다.

가든파이브점에서는 SPA 브랜드 '자라 이월 상품 최대 80% 할인전'을 진행하며 마모트, 블랙야크, 에이글 등 '인기 아웃도어 브랜드별 최대 50%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엔터식스 임종현 이사는 "엔터식스에서 준비한 실속 선물 제안전과 다양한 가정의 달 이벤트를 통해 소중한 분들께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엔터식스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회원 가입 후 가입 인사를 남기는 회원들 중 매월 33명을 추첨하여 뮤지컬, 영화, 연극 등 문화 공연 티켓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상시 진행 중이다.

(끝)

출처 : 엔터식스 보도자료

Copyright © 연합뉴스 보도자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