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식스, 봄 정기 서프라이즈 세일(Surprise Sale) 실시

입력 2014. 4. 4. 11:56 수정 2014. 4. 4. 11:5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엔터식스(대표 이상욱)는 4월 4일부터 20일까지 엔터식스 전점에서 '봄 정기 서프라이즈 세일'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봄 정기 서프라이즈 세일은 브랜드별 최대 80% 세일과 함께 엔터식스 멤버십 카드인 서프라이즈 Oh! 카드 회원을 대상으로 구매 금액별 엔터식스 상품 교환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BC 카드 10만 원 이상 결제 고객에게 5천원 상품권을 증정하며 BC 모바일 카드 3만원 이상 결제 고객에게 5천원 청구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아울러 나만의 이니셜 팔찌 제작 및 엔터식스 전점에 설치된 '진실의 입' 인증샷 이벤트와 봄맞이 벚꽃 엽서 발송 이벤트 및 어린이뮤지컬 두리둥실 뭉게공한 예매권 증정 이벤트도 전점에서 진행된다.

상봉점에서는 청첩장을 소지한 서프라이즈 Oh! 카드 회원에게 구매금액의 10%의 상품교환권을 증정하고, 서프라이즈 Oh! 카드 회원에게 4월 한달간 아메리카노 커피를 매일 한잔씩 드리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남성복 지이크 파렌하이트 최대 80% 단독 초특가전을 실시하며 봄 산행 아웃도어 특가전을 실시하여 웨스트우드 및 트렉스타의 등산 용품을 한정 특가에 판매한다.

왕십리역점에서는 리스트, 라인, 케네스 레이디 등 인기 여성 브랜드 제품을 최대 70% 할인하며 남성복 트루젠 신규 오픈을 기념하여 50% 할인 및 한정 상품 특가 판매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동탄 메타폴리스점에서는 끌로에, 지방시, 토리버치, 버버리, 페레가모 등이 참여하는 해외 명품 대전을 실시하여 가방. 지갑. 신발, 선글라스 등을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강변 테크노마트점에서는 '나이키 단독 대전, 인기 스포츠 봄 런닝화 50% 특가전'을 실시하고 엔터식스 공식 페이스북 내 쿠폰 게시물을 '좋아요'하는 고객에게 브랜드 별 10∼5%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가든파이브점에서는 '인기 아웃도어 브랜드 특가전'과 함께 전문 아웃도어 및 캠핑 장비 브랜드 '스토리지웍스' 입점 축하 할인 및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엔터식스 임종현 이사는 "이번 봄 정기 서프라이즈 세일은 더욱 빨리 찾아올 것으로 예상되는 여름을 맞이하여 인기 봄 상품을 실속 있게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라며 "엔터식스에서 봄 정기 세일 쇼핑과 함께 가족들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의 즐거움을 누려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끝)

출처 : 엔터식스 보도자료

Copyright © 연합뉴스 보도자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