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폭시코리아, 2014 SBS 슈퍼모델 선발대회 공식 후원

2014. 4. 2. 12:0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슈퍼모델들의 아름답고 건강한 몸매 관리를 위해 하이폭시 프로그램 전폭 지원

2014 SBS 슈퍼모델 하이폭시 특별상 수상자는 하이폭시 전속 모델로 1년 간 활동

하이폭시코리아(대표 허철, www.hypoxikorea.com)가 오는 9월 열리는 '2014 SBS 슈퍼모델 선발대회'에 공식 스폰서 자격으로 참여한다고 밝혔다

하이폭시코리아는 차세대 슈퍼모델을 선발하는 '2014 SBS 슈퍼모델 선발대회'의 전 과정에 걸쳐 헬스·뷰티 전문기업으로서 전문적인 경험과 노하우를 제공할 계획이다.

이를 위해 하이폭시코리아는 본선 대회 전까지 진행되는 슈퍼모델 교육 커리큘럼에 하이폭시를 정규 프로그램으로 편성하여 슈퍼모델들의 몸매 관리를 지원한다. 슈퍼모델 도전자들의 하이폭시 체험 과정은 오는 8월부터 SBS 전 채널에 방송되는 서바이벌 프로그램 < I'm Super Model(아이엠슈퍼모델) > 을 통해 방송될 예정이다.

특히 이번 대회에는 '2014 SBS 슈퍼모델 하이폭시 특별상'이 신설되었다. 본 상을 수상한 참가자는 하이폭시 전속 모델로 발탁되어 1년 간 광고, 이벤트, SNS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을 펼치게 된다.

하이폭시코리아 허 철 대표는 "작년 SBS 슈퍼모델 대상 수상자인 최다빈을 하이폭시 전속 모델로 발탁한 것을 계기로 아름답고 건강한 몸매로 대표되는 SBS 슈퍼모델을 적극 후원하기로 결정하였다"며 "앞으로 아시아 최고 패션 문화 축제인 2014 SBS 슈퍼모델 선발대회의 모든 일정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차세대 한류 스타 발굴은 물론 향후 하이폭시코리아의 얼굴이 될 주인공을 찾는 데에도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하이폭시는 세계 최초로 고/저 압력과 유산소 운동을 결합해 혈액순환을 개선하고 엉덩이, 복부, 허벅지 등 특정 부위의 지방을 없애는 신개념 운동법이다. 현재 청담점과 역삼점 스튜디오를 운영 중이며, 하이폭시 청담 스튜디오는 100평 규모의 단독 스튜디오로 전 세계 40개국 2,000개 스튜디오 중 최고급 시설을 자랑한다.

< 사진 > 하이폭시 전속 모델로 활동 중인 2013 SBS 슈퍼모델 대상 최다빈

(끝)

출처 : 하이폭시코리아 보도자료

Copyright © 연합뉴스 보도자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