웍스, 어지러운 가방 속 깔끔하게 정리해주는 신제품 '인홀더' 출시

입력 2014. 4. 1. 08:47 수정 2014. 4. 1. 08:4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와이어) 최근 종영된 SBS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의 도민준 일기장으로 유명세를 탄 한국폼텍의 문구브랜드 '웍스 (WORKS)'가 새로운 아이디어 상품을 선보였다.

어지러운 가방 속 정리를 도와주고 실용성과 심플한 디자인을 겸비한 새로운 형태인 백인백으로 고객에게 다양한 컬러와 심플한 디자인으로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제시한다.

웍스 특유의 고급 이탈리아산 습식 원단의 커버는 자유로운 형태 변형이 가능하며 포켓과 밴드는 편리한 수납을 도와준다. 또한 어떠한 가방에서든 형태가 유동적으로 변할 수 있어, 가방 형태를 잡아주는 역할도 할 수 있다.

웍스의 상품개발자는 "여성들이 화장품, 액세서리 등 다양한 물건이 들어있는 가방에서 필요한 물건을 찾는데 많은 시간이 걸린다는 점과 핸드백을 바꿀 때 마다 수납품을 일일이 하나씩 옮기는 불편함에서 착안, 실용적인 수납과 정리가 필요하겠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다"고 제품 기획 의도를 밝혔다.

제품의 상세정보는 한국폼텍 공식쇼핑몰(www.formshop.co.kr) 또는 웍스 홈페이지(www.work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국폼텍 소개

한국폼텍(주)은 프린터 출력용지 및 관련 소프트웨어를 개발하고 제조, 유통하는 벤처기업으로서 국내 및 해외시장에서 Formtec의 브랜드 제품과 서비스 가치를 창조하며 고객과 함께하여 왔다. 다양한 프린터용 라벨 및 잉크젯 프린터 용지, 포토용지, 사무용 제품, 소프트웨어 등은 글로벌 브랜드로서의 경쟁력과 위상에 맞게 끊임없이 노력하는 폼텍 도전정신의 결과이다. 그리고 폼텍의 열정과 창의, 그리고 도전을 바탕으로 새롭게 선보이는 INNOWORKS는 고객의 다양한 요구와 효율적으로 커뮤니케이션할 수 있는 생활문구 아이콘이다. 효율적인 시간관리를 위한 플래닝 솔루션 제품과 개인관리를 위한 다양한 퍼스널 액세서리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WORKS는 폼텍이 새롭게 선보이는 퍼스널 오거나이징 솔루션으로 고객의 자유로운 상상을 담아내는 감성 생활문구 브랜드이다.

출처:한국폼텍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 배포

Copyright © 뉴스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