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비스코리아, PRP 신제품 키트 발표

2014. 3. 18. 17:1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와이어) 의료 전문 기업으로 성장해 온 주식회사 퍼비스코리아는 KIMES 2014(국제 의료기기 병원설비 전시회)에 참가해 PRP 키트 신제품을 선보였다.

퍼비스코리아는 쉽고 효과적이고 효율적인 PRP 키트라는 뜻의 '3E' PRP 브랜드 론칭과 더불어 PRP 키트 신제품 3E-10과 3E-20을 선보였다.

PRP(Platelet Rich Plasma)란 혈소판이 풍부한 혈장을 가리키며, PRP 시술은 자가혈시술을 말한다. 상처 치유 및 재생의 용도로 사용된다. 자신의 혈액을 사용하기 때문에 거부감이나 부작용이 거의 없다는 것이 이 시술의 특징이다.

3E-PRP 키트는 주사기 일체형 PRP 키트로, 혈액을 옮겨 담는 과정에서 생길 수 있는 오염을 최소화 하였으며, 고농축된 혈소판이 모여 있는 버피코트층을 육안으로 확인해 추출 가능하다는 것이 차별화된 점이다.

3E-PRP 키트는 무릎연골 재생, 통증 및 관절염 등의 치료를 위해 정형외과에서 사용하며, 화상, 욕창, 피부재생, 노화 방지 등을 위해 피부과 및 성형외과에서 사용할 수 있다. 안과에서는 시력교정술 등에 사용되며 이외에도 여러 병원에서 사용될 것으로 예상된다.

주식회사 퍼비스코리아는 2006년 존슨앤존슨의 아큐브 렌즈를 국내 안과에 공급하며 의료 시장을 개척해 왔다. 2012년에 해외 유명 브레이스인 Surestep, Footcare, Piedro, KeepingPace 외 기타 용품에 대한 한국 독점 디스트리뷰터 계약을 하여 정형외과로도 제품 라인업을 확대하였다.

또한 국내 유수한 의료진들과 협업하며 2014년 말 예정인 줄기세포 추출 키트에 대한 연구 개발에 꾸준히 매진해오고 있다.

주식회사 퍼비스코리아(www.pervice.net)는 신제품 출시를 앞두고 대리점 모집도 계획중이며, 대리점 개설 관련 내용은 전화(02-783-9114)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

출처:퍼비스코리아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 배포

Copyright © 뉴스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