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식스, '대한민국 블로그 어워드 2014 유통 부문 대상' 수상

2014. 3. 10. 10:5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엔터식스(대표 이상욱)가 '제 5회 대한민국 블로그 어워드 2014'에서 유통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대한민국 블로그 어워드는 문화체육관광부 산하 한국블로그산업협회가 주관하여 우수 블로그를 평가하고 시상하는 영향력 있는 행사로, 전문가와 교수 등으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의 평가와 온라인 투표 등을 종합하여 선정된다.

올해는 총 60여개의 기업과 공공부문이 수상업체로 선정되었으며, 그 가운데 엔터식스가 유통 부문 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엔터식스는 국내외 유명 브랜드의 신상품을 365일 판매하며 쇼핑, 문화, 외식, 휴식을 한 공간에서 즐길 수 있도록 구성한 패션 쇼핑몰이다. 이러한 특징을 살려 2011년 '엔터식스 스타일 매거진'이라는 패션 블로그를 런칭, 단순 홍보성 콘텐츠가 아닌 실생활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소재들을 콘텐츠로 제작하여 공유함으로서 엔터식스와 고객 간 거리를 좁히는데 기여하고 있다.

엔터식스 스타일 매거진은 시즌별 트렌드에 따른 스타일 제안은 물론 뷰티 노하우, 각종 문화와 이벤트, 할인 정보 등을 선보이며 런칭 이후 만 1년 만에 누적 방문자수 1백만 명을 돌파하는 등 트렌드에 민감한 젊은 누리꾼들 사이에서 큰 호응을 얻었다.

특히, 잡지사 엘르, 보그, 코스모폴리탄, 여성포털 이지데이, 언론사 조선닷컴, 뷰티한국 등 영향력 있는 기업들과 함께 포털 사이트 줌(ZUM) 메인 페이지에 콘텐츠를 정기적으로 제공하고 있으며 네이버(NAVER) 메인 페이지에 다수 노출되기도 하는 등 콘텐츠의 퀄리티를 인정받고 있다.

아울러 엔터식스는 페이스북, 트위터, 미투데이 등 SNS 채널을 통해서도 폭넓은 소통 네트워크를 확보하고 있으며 고객들과의 지속적인 커뮤니케이션으로 지난해 '2013 대한민국 SNS 패션 쇼핑몰 부문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엔터식스 임종현 이사는 "이번 수상은 엔터식스가 온라인 매체를 통해 고객들과 소통하고 공감하려는 노력을 인정받은 결과"라며 "앞으로도 다양하고 차별화된 콘텐츠로 고객과 끊임없이 소통하여 고객과 함께 하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엔터식스는 서울경제신문이 주최하는 2014 한국품질경영우수기업에 선정되어 명실상부한 패션유통 기업으로서의 경쟁력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

(끝)

출처 : 엔터식스 보도자료

Copyright © 연합뉴스 보도자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