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자재 공예전문 쇼핑몰 '클레이피아' 오픈

2014. 2. 18. 13:5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와이어) 공예전문 쇼핑몰 클레이피아(www.claypia.com)가 오픈했다.

클레이피아는 클레이공예, 냅킨공예, 팬시우드, 컬러비즈 등을 전문적으로 취급하고 있으며, 공예가 대중화 되어가는 가운데 많은 사람들에게 각종 공예 재료와 부자재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공예는 미술적인 전문가가 만드는 물건이나 행위 등으로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다. 하지만 요즘은 여러 문화센터나 공방, 학원, 유치원, 학교 등에서 취미나 교육적인 목적으로 실생활에서 만드는 것이 보편화 되었다.

클레이 공예는 어린 아이에게도 안전한 무독성 칼라수지점토를 이용하여 다양하고 실용적인 물건을 만드는 공예로써 손에 묻거나 가루가 떨어지지 않아 공작을 하고 난 다음에도 손이 깨끗하고, 자리가 더러워지지 않아 뒷정리가 간편하며 물감처럼 색을 섞을 수 있어 편리하다.

클레이는 어린이는 물론, 성인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EQ개발 및 창의력, 상상력 향상뿐만 아니라 손 감각과 소근육 발달을 도와주는 공작용 재료이며, 실생활 인테리어 소품을 만들기에 매우 적합하다. 오감놀이는 수요가 점차 증가하고 있으며, 국공립 초등학교에서 오감만족, 정서발달 우수과목으로 꼽혔다.

이 밖에 냅킨공예, 팬시우드, 컬러비즈 또한 공예의 한 종류로써 생활소품 제작이나, 교육의 한 분야로 자리잡고 있으며, 클레이공예지도사 자격증까지 생겨나 앞으로 공예의 수요가 점차 확대될 전망이다.

문의: 1688-2226

출처:클레이피아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 배포

Copyright © 뉴스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