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식스, '서프라이즈 oh카드 출시 기념 이벤트 & 설날 기프트 페스티벌' 실시

입력 2014. 1. 20. 10:46 수정 2014. 1. 20. 10:4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엔터식스(대표 이상욱)가 1월 20일 부터 2월 2일 까지 14일간 '서프라이즈 oh! 카드 출시 기념 이벤트 & 설날 기프트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엔터식스 멤버십 서프라이즈 oh! 카드 출시와 민족 최대의 명절 설날을 맞아 기획된 이번 행사에서는 명절에 어울리는 사은 프로모션과 파격적인 서프라이즈 oh! 카드 가입 이벤트, 다양한 브랜드에서 선보이는 설 특가전 등이 진행된다.

먼저, 기간 중 서프라이즈 oh! 카드에 가입하는 고객에게 가죽파우치, F & B 쿠폰, 감사 포인트와 함께 5천원 쇼핑 지원금을 추가로 증정하는 가입 이벤트를 실시한다. 현재 연간 특전비 9,000원의 유료 회원제로 운영되고 있는 서프라이즈 oh! 카드는 엔터식스 서프라이즈 카드와 BC카드 oh! point의 혜택을 한 장에 담은 국내 최고의 멀티플 멤버십 카드로 정상 상품 및 신상품 6∼10% 할인, 1.5% 적립 및 다양한 제휴사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다가오는 설을 맞아 구매 고객에게 글라스 텀블러 세트, 고급 액상 커피, 상품 교환권, 외식 식사권 등 푸짐한 설날 선물을 증정하고 설날 선물 전시회를 열어 원하는 상품에 응모하는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해당 상품을 증정한다. 이밖에 설날 떡 만들기, 행운의 복주머니, 설 명절 포토존, 대형 윷놀이 이벤트 등 다양한 설 명절 이벤트가 펼쳐지며 비씨, 삼성, 롯데 카드 결제 고객에게 구매 금액에 따라 엔터식스 상품권을 중복 증정한다.

왕십리역점에서는 설 연휴 여성 캐주얼 기획 특가전을 통해 리스트, 라인 등 인기 여성 브랜드를 최대 70% 할인 판매하며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나이키, 아디다스, 뉴발란스 등이 참여하는 신학기 가방 대전을 실시하여 전품목 최대 60%의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동탄 메타폴리스점에서는 질스튜어트, 닥스, 모그, 헤지스 등이 참여하는 LG패션 전품목 최대 60% 할인전이 펼쳐지며, 유아동 설 특집전을 통해 포인포, 아디다스키즈, 넥스트맘, 무냐무냐 등 아동의류를 전품목 80∼30%까지 할인 판매한다.

상봉점에서는 TBJ, 이니스프리, 팀스 폴햄 신규 오픈을 축하하며 구매 금액별 특별 사은품 증정 및 상품 특가전을 진행하고 나이키 초특가전과 아웃도어 특가전을 실시하여 인기 상품을 최대 60% 할인 판매한다.

강변 테크노마트점에서는 에스콰이아 제화 균일가전을 실시하여 앵클부츠, 롱부츠 등을 파격가에 판매하고 쌤소나이트 레드, 바디샵, 에블린, 디자인스킨 등이 참여하는 잡화 및 언더웨어 설맞이 기프트 세트 기획전을 진행한다.

가든파이브점에서는 아웃도어 이벤트를 통해 블랙야크, 코오롱스포츠, 마모트, 오프로드, 와일드로즈 등 인기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템을 최대 70% 할인된 특가에 판매하며 구매 금액별 사은품을 증정한다.

엔터식스 임종현 이사는 "이번 행사는 서프라이즈 oh! 카드 출시 기념 및 민족 최대 명절 설을 맞이하여 고객들에게 감사의 의미를 담아 풍성한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엔터식스와 함께 즐거운 설 명절을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끝)

출처 : 엔터식스 보도자료

Copyright © 연합뉴스 보도자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