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1년 동안 가장 많이 개설된 홈페이지는 '펜션 사이트'

입력 2013. 11. 26. 16:48 수정 2013. 11. 26. 16:4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와이어) 웹솔루션 홈페이지제작 전문기업인 랭크업(rankup.co.kr, 대표 최영식)은 최근 1년 동안 랭크업을 통해서 가장 많이 개설된 사이트는 '숙박사이트'라고 밝혔다. 학원 홈페이지, 회사 홈페이지, 병원 홈페이지, 여행사 홈페이지가 그 뒤를 이었다.

기능성 홈페이지 중에서는 커뮤니티 사이트, 인터넷신문 사이트, 구인구직 사이트, 생활정보 사이트, 콘텐츠몰 등이 많이 개설되었다.

랭크업은 구인구직 사이트, 부동산 사이트, 커뮤니티 사이트 등 2100여 가지의 인터넷비즈니스 모델을 솔루션화하여 24시간 이내에 홈페이지제작이 가능한 서비스를 하고 있다. 어떤 인터넷 비즈니스도 이 솔루션들을 활용하면 대부분 운영이 가능하다.

한편 최근 랭크업은 창립 12주년을 맞이하여 홈페이지 제작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랭크업 소개: (주)랭크업은 2001년도에 설립되어, 웹솔루션 서비스 랭크업(rankup.co.kr), 웹사이트거래 서비스 사이트프라이스(siteprice.co.kr), 골드번호거래 서비스 골드넘(goldnum.com), 프리랜서 중개사이트 프리누리(freenuri.co.kr)를 운영하고 있다.

출처:랭크업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 배포

Copyright © 뉴스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