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식스, 겨울 정기 서프라이즈 세일 실시

2013. 11. 22. 08:0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와이어) 엔터식스(대표 이상욱)는 11월 22일부터 12월 8일까지 17일간 전 지점에서 겨울 정기 서프라이즈 세일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겨울 정기 서프라이즈 세일은 예년보다 추위의 강도가 훨씬 높아질 것이라는 예상에 따라 브랜드별 방한 아이템을 중심으로 물량을 최대한 확보하고 할인율을 더욱 높여 고객들이 보다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주말 구매 고객에게 금액별 엔터식스 상품교환권 또는 고급 새틴 쇼퍼백을 증정하며 삼성카드 결제 고객에게는 상품권을 중복 증정한다. 또한 겨울 아우터 증정 이벤트를 실시하여 뉴발란스, CK 등 인기 겨울 점퍼를 증정하고 세일을 맞아 이름이 '세일'인 고객에게 상품교환권을 증정한다. 특히 12월 2일부터 본격적인 연말을 맞아 구세군 모금활동을 지원하여 어려운 이웃들과 따뜻한 연말을 나눌 예정이다.

왕십리역점에서는 '여성 캐주얼 단독 기획전'을 통해 플라스틱 아일랜드, 매긴, 라인 등 인기 여성 브랜드를 특가에 판매하며 리스트, 더아이잗, 쉬즈미스, 잇미샤 등이 참여하는 파격 할인전을 실시하여 오리털 패딩, 자켓, 블라우스 등 겨울 의류를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동탄 메타폴리스점에서는 아동 스키/보드복 및 용품 특집전과 유아동 의류 '짐보리' 특가전을 통해 니트, 점퍼 등 유아동 의류를 최대 80% 할인 판매하며 아웃도어 몽벨, 잭울프스킨 특집전을 실시하여 전품목 70~60% 할인 판매 행사를 진행한다.

강변 테크노마트점에서는 본격적인 겨울 스포츠 시즌을 맞이하여 겨울 스키/보드 의류 및 용품 초대전과 국내외 스포츠 브랜드 겨울 용품 특가전을 실시하여 점퍼, 슈즈, 스키/보드복 등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가든파이브점에서는 오프로드, 마모트, 와일드로즈, 에이글, 로우알파인 등 인기 아웃도어 브랜드가 대거 참여하는 아웃도어 브랜드 인기 상품전이 펼쳐진다.

엔터식스 임종현 이사는 "갑자기 찾아온 겨울 추위에 방한점퍼, 발열내의, 머플러 등 겨울 의류 및 잡화의 판매가 증가하였다"며 "이번 정기세일에는 브랜드별로 인기 아이템을 최대로 확보하였으며, 높은 할인율과 다양한 사은 프로모션으로 겨울 패션 아이템을 구입하려는 고객에게 따뜻한 선물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엔터식스는 오는 29일 엔터식스 상봉점을 오픈할 예정이며, 오픈을 기념하여 BMW 증정 이벤트, 클라라, 블락비 팬사인회, 란제리 로드쇼 등 대규모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엔터식스 소개: 엔터식스는 365일 신상품을 판매하는 패션스퀘어로 쇼핑, 문화, 외식, 휴식을 한 공간에서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된 엔터테인먼트 쇼핑 공간이다. 현재 왕십리역점, 동탄 메타폴리스, 강변 테크노마트점, 가든파이브점 총 4개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한국관광공사가 수여하는 "국가인증 우수쇼핑몰"과 중국관광청이 수여하는 "서비스품질 인증"을 획득했다.

출처:엔터식스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 배포

Copyright © 뉴스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