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대로 따져보고 구입하는 부산중고차매매 '일공공일자동차'

입력 2013. 11. 21. 11:01 수정 2013. 11. 21. 11:0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허위매물이없는 정직한 거래로 신뢰도 우수

부산에 사는 직장인 K씨(35)는 최근 중고차를 구입한 이후로 이동이 매우 편리해졌다.중고차를구입하기로 마음 먹은 순간부터 2~3개월 정도 꼼꼼하게준비한 결과 합리적인 가격에 사양이 우수한 중고차를 구입할 수 있었기 때문.

중고차를 구입하려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빨리 차량을 구매해야겠다는 생각 때문에자칫 손해를 보기 십상이지만, K씨는 석달 정도 여유를 갖고 중고차시장, 경매, 공매 등 중고차 유통구조와 시세등 다양한 방법을 충분히 고려해 50만원을 절약하는 등 만족매매를 이뤄낼 수 있었다.

이처럼 최근 중고차를 구입하는데 있어 신중을 기하는 이들이 늘어나면서 믿고 거래할 수 있는 중고차매매단지로 현대인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K씨에게 좋은 중고차를 소개해 준 부산중고차매입 전문 '(주)일공공일자동차'(대표 강병중)도 그 중 한 곳.

중고차 매매준비의 첫걸음 '(주)일공공일자동차'(http://1001car.kr/ )는 다양한 차종의 중고차를 합리적인 가격에 매매할 수 있도록 도우며 부산중고차,부산중고자동차,중고차상담,중고차시세,중고차가격비교,부산중고차시세 등으로 입 소문을 얻고 있는 중고차 매매전문단지이다.

최근 소비자들을 현혹하는 허위매물이나 터무니없이 저렴한 가격을 내세우는 일부 중고차매매점들과 달리 허위매물이 없고, 제일 저렴하진 않더라도 중고차의 올바른 가격만큼 욕심부리지 않고 정직하게 받는다는 것이 이곳의 특징.

때문에 고객을 제일로 여기는 중고차매매점, 사후관리가 철저한 중고차매매점,손님들이 자신의 지인에게 소개를 해주고싶은 중고차매매점으로 인기가 높다.

이에 부산중고차 매매전문 '(주)일공공일자동차'의 강병중 부장은 "언제나 한결 같은 마음으로 18년동안 그래왔듯이 초심을 잃지 않는 중고차거래를 지향하고 있다"며"언제나 신뢰하고 믿고 주위에 소개시켜 줄 수 있는 중고차 거래업체가 되겠다"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중고차매매 상담 및 안내문의는 홈페이지 혹은 대표전화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문의 010-8565-0021

(끝)

출처 : 일공공일자동차 보도자료

Copyright© 연합뉴스 보도자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