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인경 소장, 대한민국 명강사 개발원 부원장으로 위촉

입력 2013. 9. 4. 08:47 수정 2013. 9. 4. 08:4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와이어) 현직 한국 크리스토퍼 연구소 소장인 정인경 교수가 국제웰빙전문가협회(협회장 김용진 교수, http://happier.pro)가 오는 10월 12일 연세대학교에서 첫 모임을 개최하는 '대한민국 명강사 개발원'의 부원장으로 활동하게 된다.

정인경 교수는 대학교에서 일어학을 가르쳐 왔으며, CEO를 대상으로 리더십과 인간관계, 커뮤니케이션 스킬 등을 미국 크리스토퍼 본부에서 교육하는 방법 그대로 전수하는 한국 크리스토퍼 연구소 소장으로 현재 재임중이다.

또한 조직관리 및 상담의 능력을 인정받아 시니어 노블레스 타운(http://시니어.kr) 총괄본부장, 강사뉴스 TV(http://kangsanews.kr) 총괄본부장, 행복지도사 경기도지부장으로도 임명받아 활동 중이며, 정운찬 전 국무총리가 고문으로 활동하는 동반성장연구소 행사에서 정운창 총리가 1부 축사를 하고 정인경 교수가 2부 축사를 했을 정도로 대한민국의 우수한 여성 지도자급 강사이다.

정인경 교수는 1,500여명이 회원으로 활동하는 경기도여성리더클럽의 사무국장을 역임하였으며, 국제로타리클럽 3650 백송로타리클럽의 모든 회원들을 관리하였을 정도로 인맥관리에 탁월한 경력을 갖고 있다. 또한 '행복의 조건들'을 비롯한 다수의 공저도 있다.

정인경 교수는 대한민국 명강사 개발원 부원장으로 위촉 받게 된 소감에 대하여 "작년 4월 국제웰빙전문가협회장님을 통해 명품강사 아카데미를 소개 받아 명품강사 아카데미에 입단하였다. 그리고 작년 5월에 수원 단국대학교에서 명품강사 아카데미 5기를 유치하여 단독으로 추진하였고, 금년 5월에 15기 과정을 수원 단국대학교로 또 유치하여 대단히 권위있는 명품강사 모임을 단독으로 추진하면서 강사 훈련 프로그램의 보람과 가치를 느끼게 되었다. 명품강사 아카데미에서 배운 경험과 느낀 점을 잘 살려 대한민국을 행복하게 만들어 가는 실력 있고 유능한 명강사님들을 배출하는데 최선을 다해 충성하겠다"고 말했다.

대한민국을 행복하게 멘토링하게 될 명강사를 체계적으로 육성하게 되는 대한민국 명강사 개발원에 입단하고자 하는 강사나 예비 강사는 정인경 부원장에게 입단 절차를 상담하고 신청하면 된다. 참고로 이 모임은 매월 둘째주 토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연세대학교 공학원 세미나실에서 진행되며, 연 3회 이상 결석하는 강사는 자동으로 제명된다. 1기 모임은 10월 12일(토)에 선착순 25명으로 진행하게 된다.

문의 : 정인경 부원장(010-6427-3858)

강사뉴스 소개: 강사뉴스는 국제웰빙전문가협회 산하 언론기관이다. 2011년 12월에 언론사로 등록한 이후 대한민국의 강사 및 교수들의 강의나 강연 등과 관련된 활동을 꾸준히 홍보해 주고 있다. 강사뉴스는 TV부문과 인터넷신문 부문으로 나누어져 활성화 되고 있으며, 매일 500명 이상의 강사들이 검색하고 있는 강사들의 대표 언론기관이다.

출처:강사뉴스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 배포

Copyright © 뉴스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