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식스, 'New fall festival' 실시..가을맞이 이벤트 풍성

입력 2013. 8. 23. 09:08 수정 2013. 8. 23. 09:0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와이어) 엔터식스(대표 이상욱)는 8월 23일부터 9월 5일까지 14일간 전 점에서 'New fall festival'을 실시한다.

천고마비의 계절 가을을 맞아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추첨을 통해 리조트 주말 숙박권, 엔터식스 50만원 상품교환권, 빕스 외식 식사권, 도서 상품권 등 가을에 어울리는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며 다양한 가을 상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특히 9월 1일 오후 3시 왕십리역점에서는 시구 패션으로 화제를 모은 연예인 '클라라'의 팬 사인회와 경품 이벤트를 진행하여 남성 고객들의 발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왕십리역점에서는 CK 언더웨어 오픈 기념 할인권 증정 이벤트와 리복 신규 오픈 기념 신발 및 의류 3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동탄 메타폴리스점에서는 아동 의류 사계절전을 통해 아동 패션 아이템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고 압소바, 파코라반 초특가전을 실시하여 전 품목을 80%까지 할인 판매한다.

강변 테크노마트점에서는 잇미샤, 플라스틱 아일랜드, 로엠 등이 참여하는 여성 초가을 상품 기획전, 가을 코디 제안전 등이 펼쳐지고 가든파이브점에서는 아동용 자전거 특가전과 아웃도어 다운재킷 이벤트, 레스모아 50% 섬머 파이널 세일 등이 진행된다.

아울러, 모바일 바코드 결제 시스템 '바통' 신규 및 기존 가입자에게 엔터식스 5000원 할인 쿠폰을 100% 증정하는 이벤트를 8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엔터식스 임종현 이사는 "이번 행사는 결실의 계절 가을을 앞두고 풍성한 사은 프로모션과 함께 각종 할인전을 알차게 준비했다."며 "여름 마감상품 및 가을 신상품을 기다려 온 고객들에게 좋은 쇼핑의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엔터식스는 SBS 수목드라마 '주군의 태양' 메인 제작지원을 진행 중이며, 극중 소지섭이 운영하는 킹덤 쇼핑몰의 배경지로 엔터식스 동탄메타폴리스점이 등장하고 있다.

엔터식스 소개: 엔터식스는 365일 신상품을 판매하는 패션스퀘어로 쇼핑, 문화, 외식, 휴식을 한 공간에서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된 엔터테인먼트 쇼핑 공간이다. 현재 왕십리역점, 동탄 메타폴리스, 강변 테크노마트점, 가든파이브점, 코엑스점 총 5개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한국관광공사가 수여하는 "국가인증 우수쇼핑몰"과 중국관광청이 수여하는 "서비스품질 인증"을 획득했다.

출처:엔터식스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 배포

Copyright © 뉴스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