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로메디코스메틱, 자연이 준 최고의 선물 '약초필링' 제안

2013. 7. 8. 08:5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천안=뉴스와이어) 한 세대를 달리하여 피부과, 한의원, 에스테틱 피부 관리실 전문가에게 변함없는 사랑을 받고 있는 약초필링화장품이 바쁜 현대인에게 적합한 셀프관리 화장품이 나오면서 약초필링 피부관리가 홈필링의 대세가 되어가고 있다.

유로메디코스메틱(대표 김남현, www.zellkur.com)은 언제 어디서든지 누구나 쉽게 따라할 수 있는 약초필링, 홈필링 화장품을 개발하고 대중화에 나섰다. 작은 양의 약초를 가지고 피부가 점점 좋아지는 것을 보고 느끼면서 조금씩 횟수와 양을 늘려가는 방법이다. 기존의 약초필링 관리방법은 많은 양을 가지고 강하게 관리하여 피부의 변화를 가져오려 했던 방법인데 재생관리라는 후 관리 소홀로 약초관리 효과가 반감이 된 것도 사실이다.

50여 년 전 독일의 Dr. med. Christine Schrammek은 각질 및 각질제거, 블렉헤드, 화이트헤드, 모공 및 모공축소, 등드름이라고 불리는 여드름피부, 팔자주름 및 눈가주름, 리프팅, 아토피와 피부결점 등을 보완하기 위해 피부 진정과 피부보호에 포커스를 맞추어 자연에서 채취한 쇠뜨기, 카렌둘라, 창질경이, 스피룰리나, 로즈마리 잎들을 이용하여 새로운 필링 즉 약초필링 화장품을 개발했다.

피부를 전문으로 관리하는 에스테티션에게 잘 알려져 있는 슈라멕, 알렉스, 젤쿠어 약초필링 화장품은 현재도 아주 우수한 피부관리 프로그램으로 그 명성을 이어가고 있다.

독일 약초필링 화장품의 대표제품인 비비크림(BB, Blemish Balm)을 전문 에스테틱에서 지속적으로 선호하는 이유도 각종 트러블을 잘 진정시키며 24시간 보호하기 때문이다.

독일 슈라멕, 알렉스, 알렉산더킴스코, 젤쿠어 약초필링 체험자는 "홈필링을 하면서 피부가 변하는 모든 진행과정을 직접 보고 느끼며, 각질이라는 옷을 벗고 나면 동안피부가 된다"고 말했다.

여름을 맞아 약초필링을 처음 접하는 분들을 위하여 약초필링 따라하는 방법과 홈필링 체험1회와 후 관리(재생관리) 1회를 무료로 관리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유로메디 코스메틱 홈페이지(www.zellkur.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유로메디 코스메틱 소개: 유로메디 코스메틱은 독일에서 약초필링(허벌 필링) 즉 약초테라피 화장품인 젤쿠어 브랜드와 벌크로 수입하여 한국에서 소분 충진한 젤쿠어7 브랜드를 오프라인과 온라인 시장에 유통하고 있는 약초테라피(약초필링, 약초박피) 화장품 유통 전문회사이다. 오프라인에서 10년 이상 그리고 온라인에서 2년의 경험을 통하여 전문 피부관리실과 일반 고객님께 유통하여 뜨거운 반향과 호응을 얻으며 성장에 성장을 거듭하고 있는 회사이다. 자세한 내용과 설명은 유로메디 코스메틱의 홈페이지(www.zellkur.com) 메인과 각종 게시판(특히 후기 게시판)에서 확인 가능하다.

출처:유로메디 코스메틱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 배포

Copyright © 뉴스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