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나래아트홀, 2013년 5개 공모사업 선정

2013. 6. 14. 11:1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와이어) 서울특별시 금천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이옥형) 산하 금나래아트홀은 2013년 올해 문화체육관광부,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 서울문화재단에서 주관하는 각종 공모 사업 선정에서 총 5개의 사업에 선정되었다.

그리하여 지역민을 위해 다채롭고 유용한 문화사업을 할 수 있는 재원으로 총 2억4천5백만원이 조성되었다.

금나래아트홀에서는 자발적으로 공모사업에 참여하여 다양하고 재미있는 레퍼토리를 구성하는 등 사업유치를 위해 끊임없는 노력을 하였으며, 이를 통해 금천구민 및 서울시민을 위한 문화향수 제고, 지역민의 문화를 선도해 나가데 큰 역할을 하고 있다.

금천구시설관리공단 이옥형 이사장은 "금나래아트홀은 창작거점화를 통해 문화 허브기관으로 운영해 나감으로서 지역민의 문화 욕구를 충족시키는 기능을 강화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라고 말했다.

연간 관객 7만 명의 '문화와 예술의 도시 금천'에 걸맞은 문화예술의 콘텐츠화로 금천구의 공연 문화를 선도해 나가는 기능을 더욱 확대할 수 있게 되었다.

금천구시설관리공단 산하 금나래아트홀은 지난해 서울시 인센티브 문화 분야 평가에서 최우수구로 선정된 바 있다.

공모된 사업은 다음과 같다.

1.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 인턴쉽 프로그램

2. 서울시 '우당탕 쿵탕 즐거운 소동' 프로그램

3.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 '국악은 내 친구 힐링 난타'

4. 서울시 참여 공간 공연프로그램 제작, 유통

5. 서울문화재단 상주예술단체 운영프로그램

기타 자세한 사항은 금나래아트홀(☎2627-2985)로 문의하면 된다.

금천구시설관리공단 소개: 금천구시설관리공단은 공공시설물을 효율적으로 관리·운영함으로써 구민생활의 편익과 복지 증진, 자치구정의 생산성 향상에 기여함을 목적으로 금천구청이 전액 출자하여 설립한 지방공기업입니다. 현재 공영주차장 및 노상주차장 운영과 거주자우선주차제 운영, 불법 주·정차와 부정주차 견인 및 보관, 도서관 및 청소년독서실 운영, 잔디축구장·청소년수련관·문화체육센터 등 문화체육시설 운영 등을 수행하고 있으며, 최상의 서비스 제공과 안정적인 수익 창출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출처:금천구시설관리공단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 배포

Copyright © 뉴스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