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로메디 코스메틱, 6일 비비데이 맞아 독일 약초필링 비비크림 할인 이벤트 실시

2013. 6. 4. 11:4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천안=뉴스와이어) 유로메디 코스메틱(대표 김 남현)은 6월 6일 비비데이를 맞아 6월 4일(화)~11일(화)까지 일주일간 독일 3대 비비크림인 슈라멕 비비크림, 알렉스 비비크림, 젤쿠어 비비크림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피부 관리의 꽃이라 불리는 독일의 약초필링 회사들의 주력 브랜드 슈라멕 비비크림, 알렉스 비비크림, 젤쿠어 비비크림의 이벤트 내용과 참여방법은 아래와 같다.

슈라멕 비비크림은 유로천사에서 20~35% 할인행사, 알렉스 비비크림은 26~38% 할인행사 그리고 젤쿠어7 비비크림은 젤쿠어 닷컴에서 하나를 사면 하나 더 증정하는 1+1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방법은 회원뿐 아니라 독일 비비크림에 관심 있는 비회원도 참여가능하며 이벤트는 6월 4일(화) 12:00시 부터 일주일간 진행된다.

< 24시간 피부 지킴이 역할을 하고 있는 독일 비비크림 >

블레미쉬 밤으로 불리는 슈라멕 비비크림

허벌 필링 화장품분야의 선두주자이며 외부의 해로운 요인들로부터 피부를 보호하여 준다. 피부 톤, 잡티, 모공, 고르지 못한 안색, 피부의 흠이나 결점을 감추어 주며, 환하고 빛나는 피부를 유지시켜 주는 비비크림이다. 용량은 15ml, 30ml, 50ml가 있다.

알렉스 허벌 비비크림

맑은 피부를 위한 독일 에스테틱 전문브랜드이며, 모든 피부타입에 적합하고 피부를 아름답게 가꾸어 주며 트러블 및 피부 관리를 도와주는 비비크림이다. 용량으로는 30ml, 50ml가 있다

젤쿠어7 퍼펙트 허벌 비비크림

외부의 유해요소로부터 24시간 피부를 보호하는 크림, 진정과 보습에 탁월한 비비크림이다. 약초관리뿐 아니라 IPL, 레이저 시술, 다이아몬드 필링, 크리스탈 필링, AHA 필링, 기타 화학적, 물리적 필링 후에 사용하면 더욱더 좋은 비비크림이다. 용량은 15ml, 30ml, 50ml, 150ml가 있다.

슈라멕 비비크림, 알렉스 비비크림과 젤쿠어 비비크림은 독일에서만 생산된 약초필링 화장품의 주력 제품이며 약초관리와 함께 유명세를 얻게 된 비비크림이다. 약초를 이용하여 HerbalTherapy(약초를 이용한 피부 관리)를 함으로서 불필요한 각질제거를 할 수가 있다. 약초관리 이후에 붉어진 피부를 진정시켜 주며, 외부의 유해요소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줄 뿐만 아니라 피부를 촉촉하고 화사하게 그리고 맑은 피부로 유지시켜 주는 비비크림이다.

독일 비비크림이 만들어진 배경과 특징 그리고 공통점을 잘 살펴보고 자기 피부고민을 덜어 줄 똑똑한 비비크림을 선택해 보자. 피부가 경쟁력인 이 시대에 피부미인, 동안피부 그리고 도자기 피부를 바라는 우리는 6월 6일 비비 데이를 맞아 진행하는 유로메디 코스메틱(대표 김 남현)의 비비크림 이벤트를 눈여겨 볼만하다.

유로메디 코스메틱 소개: 유로메디코스메틱은 독일에서 약초테라피 화장품, 젤쿠어와 벌크로 수입하여 한국에서 소분 충진한 젤쿠어7 브랜드를 오프라인과 온라인시장에 유통하고 있는 약초테라피(약초필링, 약초박피) 화장품 전문회사이다. 오프라인에서 10년 이상 그리고 온라인에서 2년의 경험을 통하여 전문피부관리실과 일반 고객님께 유통하여 뜨거운 반향과 호응을 얻으며 성장에 거듭하고 있는 회사이다. 자세한 내용은 유로메디코스메틱의 홈페이지(www.zellkur.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출처:유로메디 코스메틱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 배포

Copyright © 뉴스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