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ODANA Pro System <보다나 프로 시스템> '모발의 뼈대와 살(피부)'

2013. 5. 22. 18:1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뷰티제품 전문업체 VODANA((주)보다나)에서 5월 신제품을 런칭하였다. 신제품은 살롱용 제품으로 '퍼펙트 보다나 프로 시스템'과 건강모(Healthy), 손상모(Weak)용 펌제, 그리고 'Multi Perm 멀티펌'이다.

'퍼펙트 보다나 프로 시스템'은 ' 헤어 클렌져(Hair Cleanser)', 헤어 본(Hair Bone)', '헤어 스킨(Hair Skin)', '헤어 아쿠아(Hair Aqua)', '헤어 비타(Hair Vita)', '헤어 드레스(Hair Dress)'인 6개의 헤어 화장품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살롱에서 펌, 염색, 클리닉, 매니큐어, 매직 등 모든 시술 시 사용 가능하여 모발을 건강하고 탄력 있게 해준다.

모발도 신체와 같이 '뼈대와 살(피부)' 부분으로 이루어져 있다는 점을 착안하여 만든 '헤어 본'과 '헤어 스킨'은 '보다나 프로 시스템'을 이루는 핵심적 요소이다. '헤어 본'은 모발의 뼈대(모피질)를 보강하고, '헤어 스킨'은 영양분으로 모발 피부(모표피)의 손상을 개선하고 보호하는데 도움을 준다.

이 밖에 전문 시술용 제품인 '헤어 비타'는 '모발에 필요한 비타민' 같은 존재로 펌과 염색 등 화학적 자극이 강한 시술에 사용하여 모발을 중성 상태로 만들고, 과연화된 모발을 연화 전으로 바꾸는 등 화학적 시술로 인한 여러가지 손상을 예방하는데 도움을 준다. '헤어 아쿠아'는 '모발의 수분' 같은 존재로 열 시술 시에 마르는 모발을 촉촉하고 부드럽게 유지해 아름다운 헤어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게 한다.

'퍼펙트 보다나 프로 시스템'의 화룡점정은 '헤어 드레스'이다. '헤어 드레스'는 '모발에 옷'을 입히듯 자연스럽고 부드러운 헤어스타일을 연출한다. '헤어 드레스'를 사용해 본 여성들은, "오일보다 윤기가 흐르지만 끈적임이 없고, 로션보다 가볍지만 정전기를 방지하며, 미스트보다 더 탁월하게 수분을 유지하고, 에센스보다 더 풍부한 영양을 공급하는 헤어 영양 수분 보습제" 라며 찬사를 아끼지 않았다.

살롱용 제품인 '보다나 프로 시스템' 중 '헤어 본', '헤어 스킨', '헤어 드레스'는 사용법이 간단하고 효과가 뛰어나 집에서도 모발을 탄력 있고 건강하게 관리해 줄 수 있는 제품이다.

지난해 'VP테라피'를 시작으로 수년간의 연구를 거친 헤어 제품을 본격적으로 런칭하는 VODANA는 Better Style, Better Life(더 나은 스타일, 더 나은 삶)라는 슬로건에 맞게 뛰어난 스타일은 물론 모발의 본질적인 건강까지 추구하는 보다나만의 모발에 대한 깊은 이해를 보여준다. 새로운 헤어 제품으로 무장한 VODANA의 행보에 더욱 더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끝)

출처 : 보다나 보도자료

Copyright © 연합뉴스 보도자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