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식스, 'Love Love Festival' 개최..성년의 날·부부의 날 이벤트 진행

2013. 5. 17. 08:0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와이어) 엔터식스(대표 이상욱)가 5월 17일부터 30일까지 14일간 엔터식스 왕십리역점, 동탄 메타폴리스점, 강변 테크노마트점, 가든파이브점, 코엑스점 등 전점에서 러브 러브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구매고객 대상 사은품 증정, 브랜드별 할인 행사 등 다채로운 이벤트가 진행된다. 특히 성년의 날, 부부의 날 이벤트 등 가정의 달 관련 사은 프로모션이 함께 진행되어 더욱 풍성한 행사가 될 전망이다.

주말 구매 고객에게 엔터식스 상품교환권, 디지털 체중계, 영화 예매권 등을 구매금액별로 증정하며 삼성카드로 7만 원 이상 결제하는 고객에게는 엔터식스 상품권 및 숫자 머그컵을 증정한다. 왕십리역점과 동탄점에서는 평일 20만 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피크닉 박스도 증정한다.

성년의 날인 5월 20일에는 1993년생 고객에게 장미 비누꽃을 선착순 증정하며, 5월 21일 부부의 날을 기념해 17일부터 19일까지 3일간 '부모님께 사랑의 메시지 남기기' 이벤트를 진행, 추첨을 통해 총 50커플에게 15만원 상당의 노스 페이스 커플티를 증정한다.

아울러, 왕십리역점, 동탄 메타폴리스점, 강변 테크노마트점에서는 인형극, 마술쇼, 음악 공연 등 다채로운 주말 공연이 진행되며, 18일과 26일 양일간 왕십리역점과 테크노마트점에서는 레크레이션 MC가 진행하는 러브러브 게임을, 동탄메타폴리스점에서는 미니 동물원 체험 이벤트를 각각 진행하여 아이들과 함께 방문하는 가족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계획이다.

엔터식스 임종현 이사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5월 초반에 진행했던 사랑과 감사 페스티벌에 이어 두번째 진행되는 러브 러브 페스티벌에는 가족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각종 사은행사와 체험전, 할인행사 등 다양한 이벤트가 알차게 준비되어 있다."며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뜻 깊은 5월을 보낼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엔터식스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enter6)에서는 5월 17일부터 30일까지 '행운의 로또6' 이벤트를 실시하여 1~12까지 12개의 숫자 중 6개를 맞춘 1등 당첨자에게 엔터식스 상품교환권 100만원을 제공한다. 그밖에 뮤지컬 티켓 등 다양한 행운 경품도 준비되어있으며 실제 로또와 같이 생방송으로 번호를 추첨하기 때문에 추첨 방송에서 당첨 번호를 확인 할 수 있다는 것도 이번 이벤트의 묘미다.

엔터식스 소개: 엔터식스는 365일 신상품을 판매하는 패션스퀘어로 쇼핑, 문화, 외식, 휴식을 한 공간에서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된 엔터테인먼트 쇼핑 공간입니다. 현재 강변 테크노마트점, 왕십리역점, 동탄 메타폴리스, 가든파이브점, 코엑스점 총 5개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한국관광공사가 수여하는 "국가인증 우수쇼핑몰"과 중국관광청이 수여하는 "서비스품질 인증"을 획득하였습니다.

출처:엔터식스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 배포

Copyright © 뉴스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