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거운 가정의 달, 무료로 즐기는 다양한 문화체험 이벤트 공개

2013. 5. 15. 14:5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강서구 화곡동=뉴스와이어)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하여 업체들마다 다양한 무료 이벤트 행사들을 하고 있다. 부지런한 소비자라면 조금만 인터넷을 검색해도 무료로 다양한 문화체험을 하며 5월을 가족과 함께 풍요롭게 보낼 수 있다.

에이스침대(www.acebed.com)에서는 가족 뮤지컬 '브레멘 음악대' 티켓을 무료로 증정하는 '에이스침대 패밀리데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 기간 중에 침대를 구매한 고객이나 에이스침대 페이스북의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들에게 기회가 제공된다. 어린이 뮤지컬 브레멘 음악대는 올해로 8회째를 맞이하고 있으며 가수 유열이 프로듀서를 맡고 있다.

프리미엄 여성의류 아울렛 와이즈앤노블(www.wiznob.com)에서는 출판계의 거장 게르하르트 슈타이들 전시회(How to Make a Book with Steidl)의 티켓을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책을 예술의 경지로 이끈 세계적인 거장 슈타이들은 책과 종이로 표현할 수 있는 최고의 가치를 만들어낸 살아있는 아트북의 전설로서 이번 전시회에서는 '책'이 하나의 예술작품으로 완성되기까지의 과정이 입체적으로 공개된다.

KT(www.kt.com)는 교육용앱인 '올레유치원'을 내려 받아 사용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하여, 가족 체험형 전시회 '엄마 어렸을 적엔...' 무료입장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엄마 어렸을 적엔…' 전시회는 5월19일부터 6월11일까지 인천종합문화예술회관에서 개최되며, 가족 간 편안한 대화와 휴식이 가능한 공간에서 다양한 자녀 교육 콘텐츠를 제공하는 가족 체험형 전시회이다.

패션그룹 형지(www.hyungji.co.kr)에서는 이달 초 '미국 미술 300년 전시회'의 무료 초대티켓을 선물로 증정하는 퀴즈이벤트를 진행했다. 26일까지 국립중앙박물관에서 열리는 '미국 미술 300년 Art Across America'전은 미국미술의 걸작들을 통해 300년에 걸친 미국 역사와 문화의 변천을 살펴볼 수 있는 전시회다.

와이즈앤노블 소개: 와이즈앤노블은 실속형 명품브랜드 여성의류를 판매하는 온라인 프리미엄 아울렛이다. DKNY, Theory, Elie Tahari, Ralph Lauren, Marc Jacobs, Michael Kors 등의 브랜드의류들을 시중가의 최대80%까지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있다. 전국 어디서나 편리하게 온라인으로 이용할 수 있고 미시사이즈를 다량 보유하는 등 다양한 상품군을 선보이고 있다. 한국에 창고를 운영하고 있어, 전 상품을 무료배송하고 있으며, 주문후 당일 발송되고 있다. 구매후 30일간은 단순변심의 경우에도 반품이 가능하며 모든 고객에게 무료반품택배 서비스가 제공된다. 특히, 미국의 고급백화점에서만 제공되던 퍼스널쇼퍼 (Personal Shopper) 서비스를 최초로 온라인화하여 온라인 퍼스널쇼퍼 서비스를 통해 고객별 맞춤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출처:와이즈앤노블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 배포

Copyright © 뉴스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