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식스, 가정의 달 맞아 '사랑과 감사의 기프트 페스티벌' 개최

입력 2013. 5. 3. 08:38 수정 2013. 5. 3. 15:2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와이어) 엔터식스(대표 이상욱)가 5월 3일부터 16일까지 14일간 왕십리역점, 동탄 메타폴리스점, 강변 테크노마트점, 가든파이브점, 코엑스점 등 전 점에서 '사랑과 감사의 기프트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기획된 이번 행사에서는 구매고객에게 금액별 상품교환권을 증정하고 BC카드 결제 시 상품권을 중복 증정하며 전 점 BC·신한·삼성 카드 2~5개월 무이자 할부 서비스를 시행한다. 또한 어린이날, 어버이날, 스승의 날 선물 제안전 등 가족단위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먼저, 어린이날 스페셜 이벤트로 5월 4일부터 5일까지 양일간 어린이 동반 1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캐릭터 문구 세트를 증정하고 엔터식스를 방문하는 모든 어린이들에게 솜사탕, 팝콘, 풍선 등을 증정한다. 특히 동탄 메타폴리스점에서는 어린이날인 5일 '자연 속에 있는 엔터식스'라는 주제로 '제 3회 엔터식스 어린이 그림그리기 대회'를 개최한다. 본 대회는 유치부, 초등부 등 최대 300명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5월 4일까지 선착순으로 접수 받는다.

또한 '어버이날·스승의 날 감사 이벤트'로 7일과 8일 양일간 당일 20만 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드래곤힐 스파 이용권을 선착순으로 증정하고 3일부터 13일까지 '스승의 날, 선생님께 선물상자를 드립니다' 이벤트를 실시하여 응모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연극티켓, 커피쿠폰, 드래곤힐스파 이용권 등 풍성한 선물이 들어있는 상자를 선물한다.

엔터식스 임종현 이사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사랑과 감사를 전할 수 있도록 선물 제안전 및 기념일 이벤트를 알차게 준비하였다"며 "엔터식스에서 소중한 분들께 감사를 전하고 가족들과의 특별한 추억이 될 수 있는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엔터식스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enter6)에서는 5월 16일까지 기부 이벤트 '말라리아로부터 내일을 선물하세요'를 실시하여 페이스북 팬 2만 명 돌파 시 유니세프 말라리아 퇴치 모기장 133개 세트를 '엔터식스 페친 일동'의 이름으로 기부한다.

엔터식스 소개: 엔터식스는 365일 신상품을 판매하는 패션스퀘어로 쇼핑, 문화, 외식, 휴식을 한 공간에서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된 엔터테인먼트 쇼핑 공간입니다. 현재 강변 테크노마트점, 왕십리역점, 동탄 메타폴리스, 가든파이브점, 코엑스점 총 5개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한국관광공사가 수여하는 "국가인증 우수쇼핑몰"과 중국관광청이 수여하는 "서비스품질 인증"을 획득하였습니다.

출처:엔터식스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 배포

Copyright © 뉴스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