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Eedu KOREA, 한국 공식 홈페이지 4월 20일 오픈

입력 2013. 4. 23. 10:37 수정 2013. 4. 23. 10:3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와이어) GREedu KOREA(공동대표 조윤아·정지훈)는 GREedu의 한국 공식 홈페이지(이하 GREeduKOREA, http://greedu.co.kr)를 4월 20일 오픈하고, 조윤아 교수의 Word PRO® Basic강의를 출시하였다고 밝혔다.

미국 대학원 유학 및 MBA에 필요한 GRE 강의인 Word PRO® Basic은 국내 GRE 유명강사인 조윤아 교수가 직접 강의한 스마트러닝 학습 강의이며, GRE의 효과적인 학습과 아울러 다양한 부교재(진단테스트, 모바일 단어퀴즈, 깜빡이 동영상 등)를 활용하여 학생들에게 좋은 반응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GREedu KOREA 정지훈 공동대표는 "GREedu와 2년간의 제작기간을 통해 스마트러닝 강의 Word PRO® Basic을 공개하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GREedu KOREA를 통해 기존 GREedu 강의(Word PRO® 850, Quantitative PracTest®)와 함께 5월에 조윤아 교수님의 GRE Verbal 강의와 GRE Writing 에디팅 및 유학에 필요한 SOP 서비스까지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또한 GREedu KOREA의 공식카페에서는 현재 GRE 및 유학에 관련된 중요한 정보들을 GRE를 준비하는 학생들에게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GREedu KOREA의 더욱 자세한 강의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http://greedu.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코어인사이드 소개: 스마트 컨텐츠 개발업체로 토익 동영상강의 및 교육컨텐츠를 개발/유통하는 업체로, 미국 GREedu.com의 GRE동영상강좌의 판매를 하고있다.

출처:코어인사이드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 배포

Copyright © 뉴스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