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마전자, 국내 최초 1분 내 자동슬립 탑재 STROYLiNK K3 외장하드 출시

2013. 1. 28. 08:5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수원=뉴스와이어) 삼성에서 분사하여 삼성FDD, 카드리더기, 외장 하드드라이브 저장장치 분야에서 글로벌 제조경쟁력을 가지고 있는 (주)세마전자(www.storylink.co.kr)가 28일 프리미엄 브랜드 STROYLiNK를 발표하고 이에 첫 번째 제품인 'STROYLiNK K3' 외장하드 출시한다고 밝혔다.

STROYLiNK는 단순히 Storage가 아닌 Story를 소중히 간직하고 나누고자 하는 의미를 가지고 있으며 STORYLiNK K3는 외장 하드 드라이브로 국내 최초로 동작모드 상태에서 1분내 자동 Sleep모드로 진입하여 무소음, 무진동, 무전자파 상태를 유지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HDD 데이터 보호 및 전력 절감을 위해 별도의 Power on-off 스위치를 탑재했다.

이와 함께 STORYLiNK K3는 슬림하고 미니멀한 디자인을 기반으로 전면은 크리스탈 데코(Decoration)로 처리하고 크롬메탈 테두리로 마감하여 오랜 시간이 지나도 변색되거나 벗겨지는 문제가 없음은 물론 제품 디자인의 예술적 완성도까지 높였다.

또한 Super Speed USB3.0 인터페이스를 채택하여 기존 USB2.0대비 데이터 전송속도가 최대 10배 빠르고, USB2.0과도 호환되어 사용자의 PC환경에 최적화된 성능을 구현함은 물론 백업소프트웨어까지 기본 제공된다.

아울러 STORYLiNK K3는 세마전자만의 철저한 내구 신뢰성 테스트와 기술력으로 USB3.0 커넥터는 파손방지를 위한 3중 보호기술이 적용됐으며 HDD와 외장케이스 통합 2년 무상 A/S를 통해 고객 만족을 높이는 차별화된 서비스가 제공된다.

세마전자 김진호 과장은 "세마전자에서 새롭게 발표한 STORYLiNK는 삼성의 기술력과 사용자의 니즈, 그리고 최신 트렌드를 적용한 대표 브랜드"라며 "세마전자는 국내 최초로 1분내 자동 Sleep 모드를 적용한 STORYLiNK K3를 시작으로 고객이 필요로 하는 다양한 제품 라인업으로 세마전자의 브랜드 인지도를 높여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STORYLiNK K3는 피아노블랙, 와인레드, 스노우화이트, 로즈블랙 총 4가지 컬러로 선보이며 오는 2월부터 오픈마켓 외 온라인몰(지마켓, 옥션, 11번가, 인터파크 등)에서 고객만족을 위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세마전자 소개: SEMA는 2005년 삼성전기로부터 분리 독립한 회사로, 외장HDD,FDD 및 Card Reader 등 컴퓨터용 저장장치에서 글로벌 경쟁력을 갖추고 있으며 네트워크 제품까지 사업 영역을 확대하여 삼성에서부터 축적된 생산 기술, 끊임없는 도전과 신뢰 경영을 바탕으로 고객들로부터 고객만족을 넘어 사랑받는 SEMA가 될 것을 약속드립니다.

출처:세마전자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 배포

Copyright © 뉴스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